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뉴트로지나) 신제품 비져블리 노르웨이 포뮬러 바디로션 & 바디에멀젼 건성 피부 추천! 리얼후기

평소 건성피부라 얼굴피부, 몸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는 스타일이예요
특히 추워지는 가을, 겨울이되면 종아리,
허벅지, 배부분이 유난히 많이 건조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바디로션을 안쓸수가 없더라구요

샤워하고 난 다음에 바디로션은
꼭 바르는 편인데 24시간 간다는 바디로션을 발라도 그때 뿐이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건조해지기 마련이 더라구요

비져블 리뉴 바디로션은 탄력밴드와 함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탄력밴드와 함께 더 탄력있는 몸매가꾸기에 도전해보세요!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비져블리 리뉴 엘라스틱시티 부스팅 모이스춰라이져
이름이 참 길군요ㅋㅋ

액티브 미네랄에너지와 세피토닉 M3가 피부탄력을 부스팅 시켜주고
글리세린이 24시간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합니다
에델바이스 추출물로 항산화기능, 피부노화 방지와 더불어 보호막 강화 기능까지!

10일 만에 눈에띄게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개선시켜준다고 해요!

용량은 450ml 대용량이예요
가족4명이서 겨울을 날수도 있겠어요 ㅋㅋ
거짓말 보태서요 ㅋㅋㅋ
엄마랑 저랑만 바르니 ㅋㅋ 봄까지도 가능할듯 ㅋㅋ
유통기한은 2019년 6월 22일로 3년까지네요

왼쪽으로 돌리면 Open 됩니다

이랬던 뽁뽁이가

돌리면 이렇게 뾱 올라옵니다 ㅋㅋ

하얀색 부드러운 크림입니다

상처받은 새끼발가락에 영광을 줘보도록 하겠습니다 괴물발가락 아니예요ㅜㅜㅜ

감쪽같이 건조함이 사라졌네요
정말 진득거리는 느낌보단
산뜻하고 가볍지만 결코 금방 날라가는 가벼움이아닌 바디로션이예요!

팔에도 발라봤는데 조금 윤기도는 느낌!
정말 10일 뒤 꾸준히 바르면 달라질것 같아요

바디로션과 함께온 탄력밴드예요!

일명 스트레칭 밴드죠 ㅋㅋ 전 이런거 살려고 했어도 ㅋㅋ 매번 기회를 놓쳤었는데
로션과 함께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직접써보고 만좃한 소비자의 추천이 정말 높네요!
저같은 건성피부의 여성 40명 대상으로 로션 제품 사용 후 설문조사 결과라네요

저도 건성이라 공감합니다
 건성용 로션이라하면 유분기 돌기 마련인데
전혀 유분기 없이 촉촉함도 있고 그 촉촉함이 오래가서 더 좋은 것 같아요 ㅋㅋ

탄력밴드와 함께온 하루10분 스트레칭 습관을 간단하게 제시해놓은 간편 책자도 와서 너무 좋습니다 하하하 ㅋㅋ 과연 내가 할까
싶지만서도 ㅋㅋ 간단해보여서 ㅋㅋ
해보려고해요 ㅋㅋ 탄력도 생긴다니 ㅋㅋ

첫번째 옆구리 운동, 코어강화
한쪽당 2세트 20회  총 2세트
옆구리 살이 빠질것 같아요 ㅋㅋ 굿굿
이건 쉬우니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 다녀와서
바로 해야겠어요!

2번째 전신, 코어스트레칭 3셋트 15회~20회
이것도 옆구리운동에 더 도움이 되겠어요 ㅋㅋ

3번째 하체, 팔운동 한쪽에 3세트
20~25회 처음부터 무리하기 보단 천천히
횟수를 늘려가는게 좋겠죠?
앞쪽 허벅지에 자극이 많이 갈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 어깨, 등 운동 ㅋㅋ
쓰지 않는 어깨 근육을 풀어주는거라
결린 어깨 풀어주는 데 최고 일것 같아요 ㅋㅋ

뉴트로지나 신제품 비져블리 바디로션과 함께 10일동안 탄력있는 바디로 거듭나기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



* 해당 포스팅은 뉴트로지나 이벤트 당첨으로 제품을 지원받아, 체험 후 솔직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