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LG생활건강) 잇몸에 좋은 치약 추천! 죽염 명약원 골드 5일비책 리얼후기

제가 오늘 소개할 치약은
LG 생활건강의 명약원골드 5일비책치약이예요!

흔히 5일치약이라고 유명해요
5일만 써도 잇몸에 효과가 좋다고 해서
홈쇼핑에서 한동안 바람이 불었던 치약이예요!
개인적으로 저도 엄마도 효과봤어요!

명약원 5일비책 치약은
9중 9포 죽염을 비롯해서
호랑이풀, 프로폴리스추출물, 로얄젤리,
국내특허 한방성분, 6년근발효홍삼추출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어마어마한 성분들이군요

한방성분과 죽염, 호랑이풀 성분으로 인해
5일만에 잇몸출혈을 겪고 계신분들의
75%감소에 도움을 얻었다고 해요!

60년역사와 세계적인 기술력의 "LG 생활건강" Oral health lab 연구의 결정체라고 하네요

치약 용량은 150g

효능및 효과로는 잇몸질환예방,
치주질환예방, 충치예방, 치석침착예방,
구취제거 및 이를 하얗고 튼튼하게 한다

치약같은 경우는 의약외품으로
화장품처럼 전성분을 표기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보라색 상자에 보통 치약과는
좀 다르게 비싸보이긴 합니다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입니다
LG생활건강 고객상담실 080-023-7007

평생잇몸건강 죽염 명약원 골드 5일 비책 치약은 5일만의 건강한 잇몸을 약속 드리는 명품치약입니다

우리엄마도 양치만하면 피가 났었는데
5일 동안 이 치약 사용하고
잇몸에 피가 나는게 멈췄어요!

잇몸질환 초기증상 75%예방 효과도 있고
콜라겐생성 촉진효과 33% 증가 기능도 있어요!

호랑이풀 성분함유가 되어 있는데요
센텔라정량 추출물이라도 해요
호랑이풀은 옛날부터 상처났을 때
상처를 낮게 해주고 피부를 원래상태로
돌아가게 하는 역할을 했었어요

제조는 2015년8월13일
2018년까지 사용가능하겠네요

은막은 없어요 ㅎ 치약종류는 그렇더라구요
물론 아닌 것도 있지만요

연보라색인 명약원 5일비책 치약
개운하구요 다른 치약보다
(불소함유량이 높은 치약) 화한게 덜하기도하구요
깔끔하게 잘닦이고,
밤에 양치하고 자고일어나면 텁텁한게 덜한 것 같기도합니다

잇몸에 피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