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빚은) 옥동점 찰떡 케이크 3호 솔직 후기

엄마 생신을 맞아! 찰떡케이크를 주문하러 방문했어요
엄마가 생일때 찰떡케이크 받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시더라구요 ㅋㅋㅋ
전 떡을 좋아하진 않지만 ㅋㅋ
엄마,아빠가 좋아하시고 저도 처음이라
찰떡케이크는 하루전 날 예약해야 당일날 받을 수 있다고해서 회사 근처 빚은을 방문했어요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떡들이예요
요즘 참 이쁜 떡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정말 듣도 보도 못한 이쁜떡이 많네요
아기자기합니다

과자, 강정종류도 있구요

추석맞이 선물용들도 많네요

추석 송편도 있구요

골라먹는 DIY 케익이 있네요
전 떡중에 백설기를 좋아하지만 엄마는 찰떡을 좋아한다고 해서 저는 모듬찰떡케익3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4만원입니다
케익종류가 그리 많진 않네요 ㅋㅋ

빚은도 해피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는
파리바게트 / 파스쿠치 / 등등
같은 계열사더라구요 ㅋㅋ 같이 적립했어요
할인은 못물어봤네요 ㅋㅋㅋㅋ

하루 뒤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 떡을 받았습니다

떡케익도 역시나 케익인지라 고정핀이 연결되어 있네요
설마 ㅋㅋㅋ 찰떡을 던지는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
그래도 조심ㅋㅋ

개별포장이 다 되어 있어요 ㅋㅋ 색깔들이참 곱네요
개별포장 위에 랩이 한 번 더 씌워져 있어요

플라스틱이 사이에 있어서 2단으로 되어 있네요

초를 꽂을 곳이 없어 그냥 랩에 구멍뚫어 끼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젤위에 있는 떡은 노란 고물이 묻혀져 있는 떡이예요
뭔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이떡을 먹어보았는데 정말 찰지더라구요
대추가 들어 있었어요

하루만에 다 못먹을 떡임을 알기에 ㅋㅋ 일정부분은 냉장고, 일부분은 냉동실에 얼리기로 했어요

1단 밑에 있는 떡들이예요 냉장고 넣어뒀다가
나중에 후라이팬에 구워드셔도 맛납니다 ㅋㅋ
엄마가 찰떡케이크는 처음이라며 엄청 좋아하셨어요
다음엔 다른 곳 찰떡케이크 사오라며 ㅋㅋㅋ
찰떡케이크 종류별로 섭렵하시려나봐요 ㅋㅋ
전 떡의 맛을 잘 몰라서 ㅋㅋ 모르겠지만
한 번 쯤은 엄마가 좋아하는 떡케이크로 해드렸으니
다음엔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케익으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