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이디아커피 옥동점) 눈꽃초코빙수 후기

후덥지근한 오늘! 필요한건 점심 먹고 난뒤의
시원한 빙수한입! ㅋㅋㅋ
회사 근처에 있는 이디아 커피에서 빙수를 사먹기로 했어요 ㅋㅋ

가게안에는 너무추울거 같아서 회사에서 가져가서  먹기로 했어요

눈꽃초코빙수를 구매했어요!

눈꽃흑임자 빙수/ 눈꽃팥빙수/ 눈꽃애플망고빙수/
눈꽃 블우베리빙수 등등이 있어요
다음엔 스틱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계산대 옆에 이벤트 들이 많아요

메인 메뉴판이예요 종류가 참 많아요

실내 모습입니다 딱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거의 없어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뤄져있어요

새로나온 이디야 시즌 스페셜 음료네요!
다음엔 자두 플랫치노를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새콤달콤 할듯 해요

여러가지 브레드나 번 간식류도 있어요

파란색 흰색으로 이뤄진 포장백이예요
손잡이로 되어 있어서 들기도 편하더라구요

짜잔! 9300원 치고는.. 좀 ㅋㅋ 양이 작은 느낌이예요 휘핑크림도 같이 있어요

브라우니도 3개 들어있더라구요 2명인거 알면 1개 더 넣어주지 ㅋㅋㅋㅋㅋ
초코얼음이 갈려있는 느낌이예요 ㅋㅋ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미친 듯이 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 달면서 기분 나쁜것도 있잖아요 ㅋㅋㅋ 그렇진 않아요 ㅋㅋ

제발 숟가락에서 녹지마 ㅋㅋ 내입에서 녹아야해! ㅋㅋㅋ

더벤티의 헤즐넛 라떼와 함께 먹어요 ㅋㅋ
맛있습니다 ㅋㅋㅋ

적당히 달고 맛있는 이디아커피 눈꽃초코빙수
이번여름 한번쯤은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