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부산 기장 카페) 설빙 초코브라우니빙수, 인절미빙수, 골드치즈가래떡 후기

부산해운대~ 기장 연화리를 거쳐 가족끼리 먹방을 마지막으로 찍은 곳입니다

입구쪽에 설빙 메뉴판이 한눈에 보이게 되어 있더라구요

부산 기장에 위치한 설빙을 방문했어요 ㅎ 엄마가 인절미 빙수를 참 좋아하시더라구요 ㅎ

연화리 다음으로 찾아 간 곳입니다. ㅋㅋ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부산 설빙 기장점 운영시간은

하절기는

오픈은 오전 11시 ~

(월~금) 오후 10시30분

(토~일) 오후 11시 까지 입니다

주문은 마감 20분 까지 가능합니다. ㅎ

와이파이 가능/ 애완견 출입금지/ 외부음식 반입금지/ 흡연불가능

여러가지 사이드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엄마가 골드치즈가래떡을 먹어 보고 싶다고 주문했습니다 ㅋㅋ

계란과자도 있고, 전주 초코파이도 있네요 ㅋㅋ

엄마는 인절미 토스트도 좋아하세요 ㅋㅋ

설빙은 엄마의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미니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인절미 설빙(7천원) / 초코브라우니설빙(8천5백원)/ 골드치즈가래떡(4천5백원)을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메뉴판이 멀리 있어서 ㅠ 보이지 않네요 제일 처음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ㅎ

셀프 서비스에는 냅킨과, 시럽, 그리고 레몬수가 있어요 ㅎㅎ

여름이 지나고,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뒤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는 듯 했어요 ㅎ

설빙 맛있게 먹는법 알고 계신가요?

인절미설빙은 눈꽃 얼음과 콩가루 및 단팥을 섞지 않고 함께 먹어야 맛있게 즐길 수 있는거

알고 계시죠? ㅎㅎ

인절미 빙수와 초코브라우니 빙수 입니다. ㅎ

저도 설빙 초코브라우니 빙수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ㅎ

브라우니 조각과 치즈 조각들이 참 많이 보이네요 ㅎㅎ

생크림이 제일 위에 있구요

인절미 빙수입니다. 위에 있는 그대로 퍼서 드시면되요 ㅎ

섞는건 노노 ㅎ

좀 더 달콤한 맛을 원하신다면 연유를 적당껏 기호에 맞게

뿌려드시면 됩니다 ㅎ

 

기대되던 골드치즈가래떡입니다 ㅋㅋ 파슬리와 치즈가루가 얹혀져 있어요

초코 뿐만아니라 오레오 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초코브라우니도 되게 많이 들어 있구요

치즈조각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맛이 상큼해요

치즈 가래떡 안에 또 치즈가 들어있어요 ㅋㅋ

구워져서 나온거라 고소하기도하고 ㅋㅋ 가래떡 구운맛 다들 아시죠?

내가 알고 있는 맛 그것 입니다 ㅋㅋ 하하

초코 빙수 안에는 섞지 않아도 오래오 쿠키가 같은 초코 쿠키가

많이 들어있구요 생각보다 막 미친듯이 달다 그런 건 아니라서 계속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초코가 적당히 달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설빙 초코브라우니 빙수 한 번 쯤 드셔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ㅎ

지금까지 부산 기장 설빙 초코브라우니 빙수 후기였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