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부산 조선웨스틴 호텔 오킴스 카페 마카롱, 청포도에이드 후기

가족끼리 부산 해운대 동백섬을 한바퀴 돈 후

목을 축이러 부산 조선호텔에 있는 오킴스 카페를 방문했어요 ㅎ

호텔과 같이 있는 카페다 보니 가격이 후덜덜 할줄 알았는데 ㅎ

생각보다 아니더라구요 ㅎㅎ

 오킴스에서 바라보는 해수욕장 뷰가 멋졌어요 ㅋㅋ

가격표 입니다. ㅎ 참고하세요

우리는 아메리카노와 청포도 에이드 그리고 마카롱을 주문했어요

그이외에 브런치 메뉴/ 샌드위치 / 케익 / 마카롱 / 생과일 쥬스 등등이 많이 있더라구요

생과일 쥬스 는 7500원씩 해요 ㅠㅠ 이건 진짜 비싼듯 해요 과일이 금값이라서 그런가

메뉴는 일반 커피숍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아까 입구에 있는 메뉴를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ㅋㅋㅋ 멀리있어서

메뉴판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쿠키류도 있습니다.

원래는 조선호텔에 치즈케익이 유명하다고 해서

그거 사먹을려고 들른곳이긴한데.. 여기가 아닌가봐요 ㅋㅋㅋㅋ

어디있는건지 잘모르겠음.. ㅋㅋ

 

호텔에 묶을게 아니라서 당당하게 입장 못하겠는.. ㅋㅋ

저만 그런가요? ㅋㅋ하하

이미지와 함께 있는 간단한 메뉴판이예요

외국인들을 위한 메뉴판 같기도 해요

오픈된 공간에서 해운대 해수욕장을 바라보니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뷰가 예뻐요 ㅋㅋ

많이 더운날은 아니였지만 ㅋㅋ아직도 해수욕하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ㅋㅋ

9월인데 아직도 해수욕이라니 ㅋㅋㅋ

 

아매루도 이런 제품은 외국인들을 위한 판매대 같았어요 ㅋㅋ

손수건 같은것도 팔구요

오킴스 카페의 마카롱 가격은 2700원 입니다.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ㅋㅋ

초코 마카롱은 진리입니다. ㅋㅋㅋ하하 ㅋㅋ

아리조나 아이스티도 유명하다고 해서 마셔보고싶었는데 ㅋㅋ

오늘은 패스 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에 꼭 먹어보겠어요 ㅋㅋ

For 포스팅

청포도에이드는 청포도 스무디 처럼 나왔어요 ㅋㅋ 씨까지 같이 갈려져 나와서

생과일 스무디 같은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ㅋㅋ 6천원대 였던 것 같아요 ㅋㅋ

 

마카롱이 손바닥 크기까지는 아니여도 되게 큰편이죠 ㅎㅎ

금가루도 있어요 ㅋㅋㅋ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금가루는 동생에게 뺐겼어요 ㅋㅋㅋㅋ

마카롱이 참 달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더라구요

브라우니를 먹는 느낌이였어요

왜, 너무 달면 짜증나는거 아세요? ㅋㅋ 그런 단맛이 아니라

부드럽고 촉촉하고 적당히 달아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부산 조선호텔 오킴스 카페의 마카롱 후기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