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밥집 옛날 전통 육개장전문점 육대장 후기


울산 남구 밥집 옛날 전통 육개장전문점 육대장 후기

매번 지나갈때 마다 주차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궁금했던 울산 남구 밥집 옛날 전통 육개장전문점 육대장!!

드디어 남자친구와 함께 저녁먹으로 고고 했습니다. 


역시나 주차장에 차들이 많더라구요 

위치는 삼일여고 라인 쪽에 있어요 








한방보쌈도 같이해서 보쌈먹으러 고고 





울산 남구 밥집 옛날 전통 육개장전문점 육대장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됩니다. 





후식으로 뻥튀기도 있더라구요 ㅋㅋ

음식이 나오기전에 ㅋㅋ 이걸로 먹어야징 ㅋㅋ

고소하니 맛있어요 ㅋㅋ








육대장의 육개장 특징이 적혀있는 안내판 





한방보쌈 중자리를 시키려다가 

육개장 1개, 육칼면1개, 한방보쌈 한판을 주문했어요 





매운맛을 원하면 조절이 가능한데 

육칼면을 좀더 맵게 주문할 것 그랬어요 ㅋㅋ





육개장과 같이 들어있는 육칼면 

다음엔 만두도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테이블과 좌식이 같이 있고, 아이들을위한

아이들 놀이방도 있네요 





기본반찬들이 서브되었습니다. 





한방보쌈이 제일 먼저나왔어요 

오른족은 김치, 왼쪽은 매실장아찌 무침인 것 같더라구요 





보기좋게 썰린 모습이 맛있어 보여요 ㅋㅋ





좀더 자세한 메뉴판입니다. 







상추에 한방보쌈을 맛나게 먹어요 ㅋㅋ





배추에도 싸먹어서 맛있게 먹어요 ㅋㅋ

보쌈이라 기름기가 없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고소한게 맛있네요 ㅎㅎ





드디어 메인메뉴 육칼면이 나왔습니다. ㅋㅋ

육개장국물에 칼국수면이 넣어져 있는 거더라구요 





육개장 하고 육칼면하고 똑같아요 ㅋㅋ 





다음엔 육칼면에 공기밥만 추가하면 ㅋㅋ 육개장밥과 칼국수면을 

동시에 먹을 수 있겠다며 ㅋㅋ남친님은 좋아했습니다 ㅋㅋㅋ


양도 정말 많아서 못먹을 것 같아서 남친님 칼국수면을 반을 드렸어요 

좀더 매웠으면 맛있을 것 같고 국물이 좀 아쉬웠지만 ㅋㅋ

남친님이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또가자하면 또갈 것 같네요 ㅋㅋ



지금까지 울산 남구 밥집 옛날 전통 육개장전문점 육대장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