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성남동 밥집 번지식당 메뉴&가격 닭고기덮밥, 한우차돌파스타 후기


울산 성남동 밥집 번지식당 메뉴&가격 닭고기덮밥, 한우차돌파스타 후기

후닝과 함께 오랜만에 리뉴얼을 마치고 방문한 

울산 성남동 맛집이자 밥집인 번지식당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를 많이 안해도 되서 다행이더라구요 





번지식당 메뉴&가격이 앞쪽에도 나와있구요 

안에서도 커다란 메뉴판을 줍니다. 


번지식당 영업시간은  오전11시30분 ~ 새벽1시까지 영업합니다. 

브레이크타입은 오후 3~5시까지입니다. 





위치 지도와 명함을 참고하세요 ㅎ





스펀지에서 일직선으로 쭉가서 KB국민은행 지나서 바로 맞은편에 보면 

바로 보여서 길찾기는 쉬워요 





대기번호와 함께 번지식당 메뉴판을 줍니다.. 





번지식당은 음식과 사케와 안주를 먹을 수 있는 복합적인 공간인것 같네요 ㅋㅋ

낮에는 울산 성남동 밥집으로 유명합니다 ㅋㅋ


이 날은 크림이 들어간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날이였나봐요.. 명란파스타를 먹어보고싶었는데 


크림이 안들어간 파스타는 한우차돌파스타와 감바스오일파스타 2가지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닭고기덮밥과 한우차돌파스타를 주문했어요 









10분정도 기다리다보니 자리가 나서 앉자마자

주문하고 나서 기본반찬들이 서브되었어요 


개인국과 피클, 김치, 여긴 소고기가 들어간 샐러드가 무료!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고기맛이 괜찮은 것 같아요 


메인 메뉴먹기전 허기를 달래주기 좋은 샐러드 같아요 

어묵국물도 깔끔하니 계속먹고 싶은 맛이예요 





빨갛고 매콤한 닭고기 덮밥이 나왔습니다. 

별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놀랬어요 ㅋㅋ 비쥬얼이 정말 맛있게 나왔어요 





물론 빨간색 양념이라 내가 생각하는 그 맛이겠거니 

생각했지만, 왠걸 제가 생각한 양념맛이랑 달라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흔한 빨간색 맛이 아니더라구요 

말로 형용할 수 없어요 ㅋㅋ 직접 드셔보세요 ㅋㅋ


 



빨간색 양념과의 밥과의 조화가 잘어울러져서 

어느하나 모자라거나 과하지 않게 잘먹었어요 ㅎㅎ





한우차돌파스타는 조금 아쉽긴합니다 

기본이 조금 많이 느끼한 맛이 많이 나요 





간장으로 양념했고, 위쪽은 적당히 기름에 볶아져서 나름 맛있었어요 

그런데 아래로 갈수록 기름이 조금 많아서 

느끼해지더라구요 후닝은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ㅋㅋㅋ


 



한우차돌파스타라고해서 색다른 파스타라서 조금 인상 깊었어요 

한우차돌박이도 많이 들어있어서 푸짐하기도 했구요 





천장쪽으로 리뉴얼 한것 같더라구요 

가게가 작아보이지만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아요 6~8석도 있구요 





쿠폰내용 확인하세요 ㅎㅎ





쿠폰 사용할 수 있는 지도입니다. 



맛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있는 점 참고하시구요 

지금까지 울산 성남동 밥집 번지식당 메뉴&가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