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제주 해물탕 맛집 공항근처 위치한 연북로 해물탕 후기


제주 해물탕 맛집 공항근처 위치한 연북로 해물탕 후기


7월에 다녀온 제주도 특집!! 패키지여행 2번째 저녁으로 방문한

제주 해물탕 맛집 공항근처 위치한 연북로 해물탕입니다!!





생각보다 공항근처로 가깝더라구요 

자동차로 5~10분정도 거리예요 





우리는 해물탕으로 주문이 되어 있었어요 ㅋㅋ

패키지 여행이라 ㅋㅋㅋ 

그래도 제주 해물탕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특히나 공항근처 위치해서 가까워서 좋기도하구요 





1층은 다른곳이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원산지 표시 제도도 잘지키고 있더라구요!





푸짐하게 한상 차려진 제주 해물탕 맛집 공항근처 연북로 해물탕!!

와 정말 피곤하게 이곳저곳 많이 다녀서 힘들었는데

해물탕을 보니 너무 힘든게 싹 사라지네요 ㅋㅋ





생전복이예요!!! 익혀먹어도되고 생으로 먹어도 되고 ㅋㅋ





생선이름을 아빠가 알려줬었는데 까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양념장과 함께 서브된 기본접시 





해산물들이 정말 싱싱한게 

군침돌게 생겼더라구요 ㅋㅋ 해물탕은 바로 바로

해물의 싱싱함에서 비롯되는 법인데 말이죠 ㅋㅋ

괜히 제주 해물탕 맛집 연북로 해물탕이 아닌가봐요 





인원수에 맞게 끔 맞춰서 앉았었는데 ㅋㅋ

그래서 그런지 가족 4명에 맞춰서 딱새우도 ㅋㅋ 4개 ㅋㅋ

껍질이 정말 두꺼워서 ㅋㅋ 껍질 벗기기 힘들었어요 ㅋㅋ

그래도 맛있었던 ㅎㅎ 제주 해물탕 맛집





아 우도땅콩막걸리도 먹고싶었는데 ㅋㅋ 

아쉽지만 ㅋㅋ어쩔수 없이 다음기회에 ㅋㅋ





메뉴도 다양하니 많더라구요 ㅋㅋ

우리는 선택의 여지도 없이 해물탕 ㅋㅋ





해물탕의 크기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특대 10만  대 8만 중 7만 소 6만 

우리는 얼마짜린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미안합니다





제가 좋아하는거 잔뜩 들어서 정말 맛있어 보이는 ㅋㅋ 

저런것들이 다 우러나오는 국물맛은 끝내 줄것 같아요 

상상만으로 벌써 배가 부르네욤 





싱싱한 전복입니다





국물이 칼칼하니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 ㅠㅠ

그래서 제주 해물탕 맛집 연북로 해물탕이라고 합니다 





해물탕에 있던 전복입니다 

고슬고슬하게 잘익었어요 





맛있게 우러난 연북로 해물탕 국물입니다. 

얼큰한게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요 





맛있게 잘익은 딱새우 열심히까서

열심히 먹습니다 ㅋㅋ 

제주도 해물탕 맛집 공항근처 위치한 연북로 해물탕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