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일본여행 선물) 일본 니베아 복숭아립밤 후기


엄마가 대마도 다녀오면서 선물이라고 하면서 사가지고 온 물건 중 하나예요!
다른 분들도 선물해드릴거라고 대량 구매했더라구요 ㅋㅋ

겨울이라 립밤또 필수잖아요! ㅎㅎ
부농부농한게 또 제스탈 아니겠어요 ㅋㅋ

일본말로 되어있어서 하나도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하하 ㅋㅋㅋ

Flavor Lip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ㅋㅋ
맛있는게 드롭되어 있다고 하네요 ㅋㅋ

일본 복숭아 립밤은 복숭아 모양처럼 물방울 모양처럼 되어 있는게 특징이예요 ㅋㅋ
으아 ㅋㅋ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이렇게 뿅 모양되로 되게 잘떼어져서 놀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방울 모양이 특이하네요 ㅋㅋ

일본 복숭아 립밤이라 그런지 돌리는 곳도 다르고 ㅋㅋㅋ 저렇게 생긴 이유를 1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물방울 모양 정면입니다 ㅋㅋ

용량은 3.5g 것만 알겠네요 ㅋㅋ
Made in Japan 오올 ㅋㅋㅋ

올리는게 조금은 힘이 들지만 ㅋㅋ
많이 돌려야 천천히 올라와요

요리 조리봐도 물방울 모양이 신기할 따름이네요 ㅋㅋㅋ 그립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저렇게 잡을때 ㅋㅋㅋ

전체적으로 유분기는 많지 않구요
향은 바닐라와 복숭아가 섞여서 은은하게 나는 편이구요 바닐라 향이 60%정도
복숭아가 그향같고 ㅋㅋ 바닐라가 그향 같고 그럽니다 ㅋㅋㅋㅋ

막 미친듯이 촉촉하지는 않지만
적당히 촉촉하구요 3~4시간 정도 유지 되는 것 같아요 쳅스틱만 쓰던 저에게 아이소이 립밥이 나타나 ㅋㅋ 일본 니베아 복숭아 립밤은 ㅋㅋ 좀 못한듯해요 ㅋㅋㅋㅋ
아이소이센서티브 립밥이 짱 ㅋㅋㅋ


개취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ㅋㅋ

일본여행 선물용 니베아 일본 복숭아 립밤이였습니다 ㅎ 선물용으론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