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쏘내추럴) 워터풀 커버 스킨 피팅 크림 솔직 후기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쏘내추럴 9주년 기념으로 구매한 워터풀 커버 스킨 피팅 크림이예요
가격은 30ml 18,000원 인데 50% 기념으로
9,000원에 구매했어요

워터풀 커버 스킨 피팅 크림은 1가지 색깔 밖에 없어요 그래서 구매하기전에 되게 고민을 많이 했어요 평소 22~23호를 사용하는 편이라,
색이 과연 맞을까 싶더라구요
파운데이션은 잘안써봐서 후기도 찾아보고
촉촉하다는 말만믿고 구매했어요

워터풀 커버 스킨  피팅크림 SPF28, PA++
수분밀착 크림이네요

스파츌라도 내장되어 있어요
이것과 같이 판매하는 라인은 훨씬 건조하고
매트하다고 하길래 워터풀 커버 스킨으로 구매했어요 촉촉함과 커버력을 다잡았다고 하길래

사용기간이 생각보다 짧네요
2017년 08 05 그래서 50%할인 행사 한건가

생각보다 많이 밝진 않더라구요

제형이 되게 되묽다고 해야하나?
끈적끈적함이 좀 있어요 제형자체에
그리고 이게 얼굴 한번 바르는데 많은 양이더라구요
소량으로도 잘발립니다 참고하세요

잡티가 있는 쌩얼 한쪽입니다

스펀지로 펴발라 보았어요
우선 바르면서 보니 스펀지가 왠만한거는 다 먹는데 얘를 흡수를 못시키더라구요 스펀지 결대로 나와서 정돈하느라 애좀 먹었어요
결점 보통이상으로 커버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를 때 의외로 촉촉하기도 해요
하지만, 지속력은 3~4시간 정도

평소 건성이라 에이지 투웨니스 쓰다가
이걸 쓰니 바를땐 모르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얼굴 군데군데 마름 버짐 핀것처럼 없어져요
정말 충격이였어요 ㅠㅠㅠㅠㅠ
건조하기도하고 수정화장 꼭필요한데 들고다닐 수가 없어요
그리고 얼굴과 목색깔 차이가 은근 많이 나네요
2번바르고 정말 이건 내께 아닌것 같다 생각 들었어요 ......

오른쪽 손에 바른모습입니다
손에는 많이 티가 안나긴 하지만,
손에 크림을 바르지 않고 발라서 그런지 바른 즉시 건조함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오일과 섞어서 발라보기도 했지만, 제 파데가 아닌가 봅니다
겉은 매끈 속은 촉촉 이라는 문구 믿을게 못되는 것 같아요 ㅠㅠㅠ

우선 저에게 잘 안맞았던 내용이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세요 (개인적인 느낌)

지금까지 쏘내추럴 워터풀 커버스킨 피팅크림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