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일리)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아토바디워시, 아토크림]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체험키트 후기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라인 3종 체험키트에 당첨되었어요!! 천명에 한해서 2500원에 체험키트를 만나볼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어요!
전 운이 좋게 구매할 수 있었네요ㅎ
말이 체험키트지 정말 용량도 넉넉하니
사용하면 할수록 좋더라구요 ㅎ
일리 세라마이드 바디로션 크림에 듬뿍빠진 ㅎ

사이 좋게 크림, 바디워시, 로션이예요

화해어플에서 유해성분0으로
소중한 아기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그리고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모든피부도 사용가능하대요!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고보습 라인으로 새로 나왔어요!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장벽과 유사한 구조체로
연약한 피부에 흡수되어서 건강하게 가꿔주는 역할을 한대요!

구성품목은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워시 50ml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50ml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50ml
아무리 성분이 좋아도 나에게 맞지 않는게 있다면 당장 사용중지 해야하는게 맞아요

손크기에 비슷하죠? 50ml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ㅎ

신기하게 세개다 같은 라인이라 다 같은 향이 날줄알았는데 은근히 비슷하면서도 조금씩 다른 향이 나더라구요 ㅎ

유통기한은 2019년 3월3일까지

아토바디워시에 달달향이 나면서
생각보다 되세 부들부들 거품도 잘나요!
묽은 제형이지만 절대 묽지 않아요 ㅎ

유통기한 로션과 동일하네요

로션이예요 제형을 보여드릴려고
하다보니 저렇게 나왔네요ㅋㅋ
아토로션도 산뜻한 향이나요
 전반적으로 일리 세라마이드 라인 향은
무난하게 정말 누구나 좋아할 향이구요
정말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은은하게 유지되는 향

아토크림 유통기한도 비슷합니다

신기한 건 아토크림에는 알갱이 같은게 눈에 보여요 ㅎㅎ

손바닥에 발라봤습니다 알갱이가 보이시나요?
크림이다보니 로션보다는 제형이 묽지 않아요

건조한 팔꿈치나왔습니다

크림을 바른 뒤 모습입니다
즉각적인 촉촉함을 선사해주네요 ㅋㅋ

전반적인 향도 좋고
바르고 산뜻함이 좋아서
계속적으로 쓰게 될 것 같아요

겨울만되면 전체적으로 건조했던
피부가 이제는 촉촉함에 헤맬것 같네요

지금까지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라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