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더페이스샵) 컨실러 듀얼베일 엔203 내츄럴 베이지 솔직후기

더페이스샵 세일기간에 득템한
더페이스샵 컨실러 듀얼베일 N203입니다
평소 23호를 쓰는데 N203호가 23호랑
맞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색깔 종류도 많던데
사장님이 자꾸 나랑 안맞는 17추천해서
됐다고 했어요 ㅋㅋㅋ

다른색깔들은 더페이스샵 참고 해주세용

활력 넘치는 제이지처럼 건강한
내추럴 베이지톤 피부를 위한 인생템 컨실러! 리퀴드 컨실루와 커버스틱이
듀얼로 구성되어 결점을 커버하는 컨실러

커버스틱과 리퀴드 컨실러 나눠서 사용하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커버스틱은 스팟 부위에 감쪽같은 커버를 원할때 사용하구요
리퀴드 컨실러는 넓은 부위에 자연스러운 커버를 윈할 때 사용해요
그리고 파운데이션 사용 전, 후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용량도 표기되어 있어요

제이지가 귀엽네요 ㅋㅋ

리퀴드 컨실러가 은근히 양이 많네요 ㅎ

스틱컨실러는 아무래도 고체 파운데이션이다보니 두껍게 커버될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리퀴드 컨실루 어플리케이션도 비스듬히
넓은 부위를 바를 수 있게 생겼어요 ㅋ

스틱컨실러 같은경우는 좀더 짙은 느낌이 있구요 리퀴드는 가벼운 느낌이 있어요

기본 쿠션만 바른 상태예요
입가 옆에있는 흉터를 가려보도록 할게요

"아예모르겠다" 정도까진 아니지만
지금까지 구매했던 컨실러 중에
정말정말 마음에 듭니다 ㅋㅋ
스틱컨실러가 조금 두껍지만
지속력도 좋고, 제 피부색이랑 잘 맞아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강추해요!
강력추천합니다! ㅋ


저는 스틱커버로 살짝 커버하고 리퀴드로 스팟으로 찍어서 부드럽게 마무리합니다

지금까지 더페이스샵 컨실러 듀얼베일
솔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