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디톡스 깔라만시 간에 독소 빼주는 깔라만시 원액 후기

요즘에 한살 한살 먹다보니
몸이 안좋아지는 것보다 예전보다 못하다는 생각이 들기도하고 살도 예전 처럼 잘 안빠진다는 생각이 들때쯤 천기누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깔라만시"라는 원액을 희석해서 마시고 건강도 찾고 다이어트 성공한 사례를
보게되었어요! 그래서 주문한 깔라만시원액!

깔라만시 1000ml *2개 + 전용보틀 1개
2만원에 구입했어요!
먹어보고 정말 효과있으면 또 구매할까 싶어요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ㅋㅋ

이래 저래 깔라만시에 대해서 찾아보니
부작용 부분은 신맛이 강해서 위산분비를 촉진시켜 속이좀 따가울수 있다는 것 빼곤 몸에 엄청 좋은 거 밖에 없더라구요!

깔라만시는 다양하게 에이드나 요리할 때 살짝(불을 사용하는 요리는 비추 열에 약한 식물)
그리고 깔라만시 와 꿀과 함께 차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깔라만시 디톡스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있어요
당연히 원액 그대로 마시면 좋겠지만
워워 정말 비추입니다 반드시 희석해서 마시길 권장해요!

솔직히 처음보는 과일이고해서 희석해서 마셔야 한다길래 걱정했었어요! 못마실정도면 어쩌지
하고요 ㅋㅋ 하지만 전 신걸 좋아하다보니
마실만하더라구요!
신맛을 좋아하는 분께 권하지만,
아닌분께는 권하지않아요!

저는 원액50ml+ 물450ml프로그램으로 마시고있어요 지금은 일주일정도 되었구요

하루에 1리터씩 먹고 있습니다
(원액 100ml +물900ml)
즉 500ml 보틀 2번 먹어요
+@ 일반 물마시구요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ㅋㅋ

이렇게 부을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2018년8월7일까지지만
개봉한 후에는 빠른 시일내에 먹으라고 되어 있었어요 ㅎ

천기누설에서 깔라만시 효과를 보여주는데요
깔라만시 희석한물을 마신사람이 운동하고난 후와 그냥 물마신사람이 운동하고 난 후를
비교하는데깔라만시 마시고 운동한 사람이 훨씬더 운동의 효과가 더 좋더라구요

열량은 1회제공량당(50ml) 20kcal네요
당류가있지만 단맛은 안느껴져요 ㅋㅋ
아무래도 비타민C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다보니신맛이 강하게돌구요 향은 약간 오렌지향이 돌기도해요 ㅎ

섭취시 주의사항과 보관 방법등이 있어요
보관방법은 간단하게 냉장보관!

소비자 상담실 등등이 있네요 ㅋㅋ

함께온 보틀이예요

내냉 내열온도가 -30℃ ~110℃네요
주의사항이 있어요 ㅎ

그리고 수익금일부는 불우한 이웃을 위해 사용되네요 왠지 나를 위해 구매했지만
좋은 일에 동참한 기분이 드네요^ ^

50ml 그리고 100ml 표시가 되어 있어서
원액을 따라 먹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

플라스틱 보틀 많이 사용해봤지만,
되게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왠지 정말
이득본 느낌이였어요 ㅋㅋ

역시 메이드 인코리아
보틀 뚜껑에 고무 파킹있는것도 왠지
믿음직 스럽네요
새지않게 방지해주는 역할을 할테니까요

짜잔 깔라만시 원액을 50ml따른 모습입니다
색깔이 정말 예쁘죠 ㅋㅋ

짠 500ml다 따른 모습입니다
가득채웠어요 ㅋㅋ 새콤한게 향이 많이나요
저는 신걸 좋아해서 즐겨먹게되더라구요

지금 먹은지 일주일됐는데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이예요 좀 둔한편인데도 가벼워진게 느껴져요 ㅋㅋㅋㅋㅋ  2주정도 적응시간 갖고나서부터 운동과 같이 병행해볼 생각이예요 ㅎ

신맛을 잘참을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분이고,
위산분비가 과다가 아니시라면
추천해드려요!

물론 알레르기체질인지 아닌지도 잘확인 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