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홀릭 일회용 봉지 더치커피 후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더치커피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해요 ㅎ

평소 커피를 즐겨 먹어요 ㅋㅋ 커피의 맛을 알게된 건 6년? 정도 ㅋㅋ된 것 같네요
처음부터 아메리카노를 좋아했던 건 아니예요

누구에게나 첫 반응은 그랬던 것 처럼 "윽, 이거 왤케 써 이걸 어떻게 마셔" 였죠

뭐 첨부터 아메카노는 내꺼야! ㅋㅋ하셨던 분들도 있으시겠지만요 ㅋㅋ

봉지 일회용  더치커피는 사은품으로 받은 거예요
회사에 원두머신기계가 있어서 홀빈상태(원두)의 커피를 자주 사거든요 거기서 사은품으로 줘요
콩볶는 사람들 제품이예요 ㅋㅋ

유통기한은 2016년 12월 22일까지 입니다

더치원액이다보니 이걸로 해먹을 수 있는 종류가 4종류가 되더라구요 ㅋㅋ
1. 더치아메리카노= 따뜻한물150ml + 더치원액 30ml
2. 더치에이드= 사이다+얼음+더치
이건 기호에 맞게 해드시면 되요 ㅋㅋ
저는 맥콜맛이나서 ㅋㅋ여름에 자주해먹었어요 ㅋㅋ
3. 더치카푸치노= 따뜻한 우유+우유거품+더치원액
이건 거품기가 만들어지는 곳에서 가능할듯 해요
마지막으로 4.더치 카페비엔나= 따뜻한물150ml+더치 30ml+휘핑크림이 필요하네요

아무래도 젤간단한건 더치아메리카노겠죠 ㅋㅋ

자세한 사항이 있구요
더치 커피 종류도 참 다양하게 많은 것 같아요

더치커피 100% 이구요 한 봉지당 10ml 예요

13oz (약 369ml) 컵에 부어보았습니다

색이 진하네요 ㅋㅋ 저만큼이 딱 30ml

1번 더치아메리카노를 해보았습니다
처음때보다 훨씬 연해졌어요 ㅋㅋ
풍미가 확 올라옵니다 ㅋㅋ
바디감은 생각보다 가볍게느껴져요

뜨거운물을 붓다보니 ㅋㅋ 거품이 생기네요
150ml가 얼만큼인지 몰라 ㅋㅋ그냥 제가 먹고 싶은만큼 물타서 먹습니다 ㅋㅋ
가끔 회사에서 아메리카노 사러나가기 싫을때 먹으면 딱이예요 ㅋㅋ
1회용이라 간편하게 뜯어서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추천합니다 홀릭 더치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