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공업탑 맛집) 남구 신정동 기발한 치킨 칠리순살치킨 후기

오랜만에 아는 언니랑 함께 치맥한잔 하려고
공업탑에서 meeting 했어요 ㅋㅋ
어딜갈까 고민고민하다가
기발한 치킨으로  결정!

여기 사장님이 지금 꿈에본 닭 있던 곳에
선술집 하시던 사장님이였어요 ㅋㅋ
이곳에서 참치와 연어 무한리필도
같이 운영하시고 계시네요!

위치는 공업탑 새마을금고 골목 안쪽으로 들어와서
족발 골목으로 꺾어서 좀만 내려오면 바로 보여요

초특가이벤트도있고 여러가지 메뉴가 참 많네요 ㅋㅋㅋ

5000원짜리 안주도 많아요!

 조금 이른 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내부 구조가 캠핑장을 연상시켜서
조금은 특이한 것 같아요 ㅋㅋ

기본 치킨 메뉴들입니다
다음엔 삼색키친을 ㅋㅋ 먹어야겠어요

기발한치킨 메뉴들이예요
우리는 이렇게 많은 메뉴 중 어떤걸 먹어야 할까
고민고민하다 결국은 ㅋㅋㅋ칠리 순살치킨으로
먹기로 했습니다

무한리필 기본 15000원이네요
스페셜은 28000원

5000원짜리 안주도 있어요 ㅋㅋ
양이 얼마나될지 궁금하네요 ㅋㅋ
오늘은 치맥을 하러왔기 때문에
안주는 ㅋㅋ다음에 시켜 먹는걸로 ㅋㅋ

음료랑 주류 종류들이예요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 입니다

과자도 바삭바삭한게 한 번더 먹을 만하구요 ㅋㅋ
무도 새콤한게 맛있네요 ㅋ

사장님이 혼자서 하셔서 알바생 오기전에 그런지 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 ㅠㅠㅋㅋ

짜잔 치즈가 뿌려진 감자도 같이 나왔어요!
저게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또먹으러가고싶어요

칠리순살치킨 칠리맛이 강하고 순살이다보니
매콤하고 먹기 편했어요 ㅋㅋ

이 감자가 진리예요 ㅋㅋㅋ
맥주와 함께 먹으니 짭짤한 감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가루는 치즈가루가 2가지 종류인 것 같더라구요
칠리순살치킨도 나름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감자가 더 맛있었다는거 ㅋㅋ
다음엔 간장치킨으로 ㅋㅋㅋㅋ


지금까지 기발한치킨 후기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