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울주군 맛집) 간절곶 해빵 후기

같이 일하는 동생이 간절곶 해빵이벤트 당첨되서 같이 빵받으러 갔어용!
같은 동네살면서 해빵이있는건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ㅋㅋㅋ
이름만 몇 번 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와볼줄이야!

간절곶 해빵집 근처 경관이예요 ~ ㅋ캬 죽이죠

건너갈수도 있어요 ㅋㅋㅋ

야외 테라스 인것 같아요 ㅎ 앉아서 커피도 마시고 빵도 먹으면 되겠어요 ㅋㅋ

건물 오른쪽에 화장실이네요

소원을 전하는 간절곶 해빵!
해빵의 의미도 있네요 ㅋㅋ
해빵의 특징도 있어요 ㅋㅋ
특허출원도 5건이나 등록되어 있네용!

이렇게 인기가 많은줄 ㅋㅋㅋ몰랐네요 저만 ㅋㅋ

우와 길냥이를 위한 밥도 마련 되어있어요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씨가 느껴지는 한켠이네요

입구에서 들어가면 왼쪽에 커피외에 음료수가
있는 곳이예요

해빵은 10개 한박스고 한박스당 11,000원 이예요
윗부분은 부드러운 카스테라로 되어 있구요
가운데 부분은 해빵표 특제 크림이 들어 있구요
끝부분은  고소한 소보로로 되어 있어요
해빵 맛있게 먹는 방법은
1. 냉장보관해서 차갑게 먹기
2. 냉장보관 후 전자렌지 10초 돌려먹기
3. 흰 우유와 함께먹기!

아메리카노도 함께 팔고 있네요 ㅎㅎ

정말 해모양으로 이쁘게 생겼네요

원산지 표시도 되어 있구요 ~ ㅎ

가게 입구에서 오른쪽에 보면 해빵 소원지 이벤트가 있어요! 1박스에 1개 증정하네요
추가는 500원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갔네요

저도 한 번 적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소원을 남기고ㅋㅋㅋㅋ

대놓고 ㅋㅋ내꺼만 보이게 ㅋㅋㅋ
걸어놓기 ㅋㅋㅋㅋ
자! 얼른 로또를 사러가야겠어요

아메리카노도 완전 라지 사이즈네요

간절곶 매장 전화는 052-239-5548
카톡문의도 할 수있네요 카톡은 haebbang0117
주소는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924 예요

우유도 덤으로 주셨어요 ㅋㅋㅋ

가방도 너무귀엽네요 ㅎ 분위기 있고 ㅎ

되게 먹음직 스럽게 생겼어요ㅋㅋ

빵을 다만든 뒤 크림을 주입하는 형식인가봐요 ㅎ

한입크게 베어먹었습니다 ㅋ
가운데 크림이 슈크림이랑은 또 다른 맛이나요
이게 해빵만의 크림비결인가봐요
정말 우유랑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보관기관은 봄/가을/겨울 냉장보관 5일
여름은 냉장보관3일을 넘기지 마세요!

지금까지 냠냠 맛있는 간절곶 해빵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