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맛집) 삼산동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서로인 스테이크, 카카두김치 그릴러 후기

제 생일을 맞아 같이 일하시는 매니져님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상품권을 주셨어요!
그래서 엄마와 함께 아웃백을 방문했어요!
고등학교 졸업때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지 못할정도로 많아서
엄마가 한 번도 드셔보지 못했거든요 ㅎ
그래서 엄마한테 특별한 걸 해주고 싶어서
엄마와 함께 방문했어요!
(그러고보니 이자리에 10년도 더 있었네요)

아웃백 앞에 주차장과 아웃백 1층 사이로 주차장이 있어요

아웃백 삼산점에선 현대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모범음식점 표시도 되어 있네요
아웃백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11시 30분~ 저녁 11시까지구요
주문은 11시30분부터 10시까지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없네요! ㅋㅋ
아무래도 런치타임이 오후 5시까지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ㅋㅋ 넘나 좋은 것

KT에서는 최대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네요 ㅋㅋ 제일 먼저 보였어요 ㅋㅋ 평소에는 15% 할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11시30분이넘은 12시가까운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갑자기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 테이블 배정하고 담당자도  정해야해서 기다리는 동안 진동벨을 받았어요 ㅋㅋ

10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자리에 앉았어요
2명이다보니 바로 마주볼 수 있는 곳을 지정해주더라구요
칼과 수저셋트들이 들어 있는 모습이 정갈해서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런치셋트예요 새로 나온 신메뉴들이 많네요 스테이크에서 라이스가 추가된 부분이 많이 있네요 ㅎ

뒷면에 아웃백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투움바 안심스테이크, 베이비립 등등이 있어요
런치셋트는 메인메뉴1개 + 스프 + 에이드 + 후식까지 다양하게 나와요 ㅎ
스프는 샐러드로도 변경가능해요
(스프에서 샐러드로 변경시 1400원이 부과되요)
우리는 양송이 스프 1개 레몬딜비네가넷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ㅋㅋ

저는 스테이크가 맛있어 보여서 서로인 스테이크 라이스로 주문 했어요

엄마는 카카두 김치 그릴러가 맛있어 보인다며
이걸로 주문완료!

에이드 받침대예요 깔끔하네요

엄마는 레몬에이드, 저는 아사히베리에이드를 주문했어요ㅋㅋㅋ아사히베리에이드는 와인맛이 좀 나요 ㅋㅋㅋㅋ 탄닌이 강하진 않지만
엄마는 레몬맛을 좋아하시더라구요ㅋㅋ
에이드는 4~5가지 종류로만 정해져있어요
블루베리에이드 대신 아사히베리가 있었어요

식전 빵입니다! 식전빵은 얼마든지 리필도 가능하고 나갈때 원하는만큼 포장도 가능해요!

그리고 꿀팁하나! 식전빵 소스를 따로 요청할 수 있어요! 초코소스와 블루베리소스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초코시럽소스를 따로 요청했어요 ㅋㅋ
물론 초코시럽소스 포장도 가능해요! ㅋㅋ

초코시럽이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어용ㅋㅋ
입맛돋구는 맛이랄까요 ㅋㅋ 물론 기본으로 나오는 크림도 맛있어요

레몬비네가넷샐러드입니다
소스가 되게 새콤해요 ㅋㅋㅋ 허니머스타드 시킬껄 잘못한 것 같아요 ㅠㅠ넘시어요
하지만, 남김없이 다먹었어요 ㅋㅋㅋㅋ

양송이 스프예요 ㅋㅋ 양송이스프 완전 알럽합니다

양송이도 듬뿍들어서 정말 좋아해요
고소고소 ㅋㅋ막외치는 듯 합니다

드디어 나온 엄마꺼 카카두 김치그릴러 입니다
김치 볶음밥이예요 ㅋㅋ맛있더라구요 ㅋㅋ

카카두 김치 그릴러에 있는 고기는 갈비인데
드문드문 힘줄이 있는 고기가 있더라구요 ㅠㅠ
엄마가 씹기 힘들어 했어요 ㅠㅠ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갈비맛
흔히 알고 있는 갈비맛이였어요!

서로인 스테이크 라이스입니다 ㅋㅋ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넘 작은 ㅋㅋㅋ

하지만 ㅋㅋ 미듐으로 나왔는데요
고기가 맛났어요 ㅋㅋ 흔히 알고 있는
스테이크맛ㅋㅋㅋ 또먹고싶어요
근데, ㅜㅜ 하얀밥이 뭉쳐져 있더라구요
식은밥을 써서그런가.. 덜 볶아진 부분이보였어요
그리구 하얀색밥이다보니 양념이 골고루 되있지도 않고 사람도 워낙많다보니 제대로 안된 부분도 나온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스테이크 잘먹었습니다 ㅋㅋ

마지막 후식으로 나온 테이크아웃가능한 아아입니다 ㅋㅋㅋ(아이스아메리카노)
따뜻하게도 가능하구요
후식종류는 녹차, 커피, 오렌지주스
인걸로 알아요 ㅋㅋ 변경될수 있습니다 ㅋㅋ

총 금액은 37200원 인데요
15%할인받아서 26000원대로 결제완료했어요!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5만원 상품권을 받아서 사용했는데요 기한내에 남은 금액은 다시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ㅋㅋ다음엔 동생과 함께
해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