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농심) 이상민 CF 콩나물 뚝배기 후기


배우 이상민 CF로 유명한 아침식사 쌀국수
농심 콩나물 뚝배기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저도 쌀국수를 좋아하는데요~ ㅋㅋ
엄마가 비상식량으로 사다 놓으셨더라구요
컵라면은 우리집에서 저밖에 안먹어요 ㅋㅋ
컵라면과 일반 끓여먹는 봉지라면은
맛이 차이가 나긴나더라구요 ㅋㅋ
컵라면의 인위적인맛? ㅋㅋ 때문에
가족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ㅋㅋ

칼로리는 한그릇에 355kcal 맘에듭니다 ㅋㅋ
평소 일반 컵라면 500~600kcal에 비하면
적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구요

면 중에 쌀 함유량이 80%로 높군요!
스프류 중 콩나물이 2.5% 찾아 볼순 없겠네요ㅠ

조리법은 뚜껑을 열고 면 위에 시원한 콩나물 스프와 고명 후레이크를 넣고, 끓는 물을 안쪽 표시선 까지 부은 다음 5분을 기다린 뒤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ㅋㅋ
빨간글씨로 되어있는부분 확인하세요!
스프다 넣으면 짜요 ㅠㅠㅠ 엄청... 후추맛만 나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적당히 2/3정도만 넣었더니 간이 딱! ㅋㅋ

뜨거운 물 주의하시고, 스티로폼 재질이라 전자렌지 조리 불가입니다
부정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스쿨푸드예요 왜 이런 마크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요 ㅋㅋ 그만큼 아이들도 먹을 수 있다는 뜻 아닐까요?

유통기한은 2017년 1월 24일 거의 6개월 정도라고 보시면 되요

고명 후레이크와 콩나물이들어있는 콩나물 스프입니다

뽀얀 쌀국수도 보이는 군요 ㅋㅋ

고명후레이크를 뿌린 모습이예요 지단이 많이 보이구요 저속에 북어도 있어요 ㅋㅋㅋ

스프까지 뿌린 모습입니다
스프속에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다익은 모습입니다 5분을 넘기시면
물도 많이 흡수하고 ㅠㅠ 면이 부서지기 쉬워요

먹음직스럽죠 ㅋㅋㅋㅋ
먹을만 한것 같아요 ㅋㅋㅋ 맛있어요
아침대용으로도 부담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ㅎ 전 점심으로 해결했지만요 ㅋㅋ

미니북어 모습입니다 ㅋㅋ ㅋ이런게 4개 정도 들어 있어요 ㅋㅋㅋ
5분이 지나서 드시게 될경우 ㅋㅋ 숟가락을 사용해서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막 부서져서 ㅋㅋㅋㅋ
국물하고도 먹으니 맛있어요

스프양 조절하는거 잊지마시구요
지금까지 농심 콩나물 뚝배기 쌀국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