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CU편의점 도시락 돈가스&소시지 정식 도시락 후기

편의점 음식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어쩌다 편의점 도시락이 땡길때가 있어요
간단하게 때울 수 있어서
점심으로 추천합니다! ㅋㅋ
오늘은 CU편의점 돈가스&소시지 정식 도시락을
포스팅 해볼까해요

3,300원에 구매 했구요
뚜껑 개봉후 전자렌지 1000W 1분 30초
 가정용 700W에는 2분 정도 사용하면되요
전 좀 성격이 급한지라 ㅋㅋㅋ1분 20초만 되도
어느정도 따뜻해져서 먹을만 하더라구요
개인취향에 맞게끔 ㅋㅋ 전자렌지 돌려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도시락이 워낙 인기가 많아서
만드는 과정이 많이 공개되고 있어서
더 믿음직스러워 지는 것 같아요
옛말에 삼각김밥에 방부제가 많아서
쥐도 안먹는다는 말이 많았는데 ㅋㅋ
그것도 다 옛말인가 봅니다 ㅋㅋ
젓가락도 같이 포장되어 있어요

치즈케익은 디저트로 데울때 꼭 빼고 데우셔야해요

돈가스&소시지 정식 모습입니다
먹음직 스럽네요
솔직히 밥이 좀 퍽퍽하고 그 특유의 맛이나요
이건 편의점 도시락 밥의 특유맛인 것 같아요
젤 왼쪽 위에있는 건 볶음 김치구요
밑에는 마카로니 마요네즈 무침 같아요
돈가스는 흔히 알고 계신 동그랑땡 이랑 비슷한맛이나요 ㅋㅋ 양념은 약간 떡볶이 맛이나는 치킨강정같아요
비엔나 소시지는 약간 뻣뻣해요 ㅋㅋ 익힌건지 잘모르겠는 ㅋㅋ
그래도 총평은 별3개 반 ★★★☆

도시락 구매시 미스망고바or 미스파인애플바
1200원인데 600원으로 반값 할인도 진행하고 있어요  ~8월31일까지예요

마지막 하이라이트 치즈케익입니다
생각보다 되게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젤 처음에 먹었어야 했나 싶기도하고 ㅋㅋ
전 젤 마지막에 먹었네요 ㅋㅋ

비엔나 4개 돈가스 4개 들어있어요
돈가스는 돈가스느낌 보다 위에 언급했던 것 처럼 치킨강정같은 맛이 나요 ㅋㅋ 반찬 중 젤 맛있었던 것 같네요 ㅋㅋ

속살 모습입니다 
어떤건지 감이오시죠? ㅋㅋ

치즈케익 속은 되게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한 조각밖에 없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3,300원에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CU편의점 돈가스&소시지 정식 도시락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