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더만족 남창점 메뉴와 가격

 

더만족 남창점 메뉴와 가격

제 친구오라버니가 더만족 남창점 개업했어요+ㅁ+!!

더만족 체인점이지만, 요리사의 손맛에 따라

달라지는 음식 아니겠어요?!

진짜 제가 좋아하는 족발, 보쌈 ㅋㅋ

더만족이라 더 만족스럽습니다 ㅋㅋ하하 ㅋㅋ

개업한지는 몇 달이 흘럿지만 ㅋㅋ

이제야 포스팅을.. ㅋㅋ 죄송합니다.

 

 

 

 

 

위치는 대우아파트 근처 근대로변 라인에 있어요

주차장은 없지만 저녁에는 주변에 상가 문닫은 곧 앞에 주차하거나

골목쪽에 주차하면 된답니다 ㅋㅋ

그리고 배달도된답니다+ㅁ+

 

 

 

 

들어가는 입구에 꽃들이 싱싱하니+ㅁ+ 반겨줍니다

 

 

 

 

우선 우린 계모임으로 갔기 때문에

여러가지 주문을 막막했어요 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전 마늘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더만족 하면 마늘소스 ㅋㅋ대 to the 박

 

 

 

 

이렇게 일회용으로 나오는 물티슈도 귀염귀염 ㅋㅋ

 

 

 

 

좌석은 테이블로만 이루어져 있고

8명~ 10명이 최대인석이예요 ㅋㅋ

보통 2~ 4명사이 좌석이 많아요

 

주말은 사람이 많다는 더만족 남창점

제가 추천하는건 전화주문 후 방문포장이랍니다!

집이 가까우시다면 2천원 할인되는 방문포장을 권해드려요!

 

 

 

 

사이드메뉴인 불족발과 함께 잘어울리는 주먹밥!!

고소하니 정말 맛나용+ㅁ+

 

 

 

 

하나씩 만들어먹지만 ㅋㅋ금세사라지고 마는 ㅋㅋ

 

 

 

 

더만족 남창점 메뉴와 가격입니다.

이것저것 정말 많이 주문한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계란말이!! 정말 맛있게 생겼죠 ㅋㅋ

두툼하니 ㅋㅋㅋ 소주안주로 딱!!

 

 

 

 

그리고 쟁반국수 ㅋㅋ 족발하고 정말 잘어울려요

 

 

 

 

그리고 계란찜 +ㅁ+ 으아 진짜 푸짐하다 ㅋㅋ

 

 

 

 

기본 족발이 나왔습니당+ㅁ+ 윤기좌르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오늘 운동하고 퇴근길에 집에 사갈까..

엄청나게 고민되네요 ㅋ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는 ㅋㅋ더만족 남창점 족발!!

 

 

 

 

양파절임과함께 상추쌈으로 먹기도하고

그냥먹기도하고 ㅋㅋ 정말 쫀득하니 맛있어요

그날그날 고기양을 정해 정해진만큼만 판매하는 사장님

절대 고기는 재활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요건 정말 매콤한 주먹밥과꼭 먹어야하는 족발볶음

매운거 좋아하는 저도 정말 매웠어요 ㅋㅋㅋ

꼭 상추에 싸먹어야 했어요 ㅋㅋ 매콤하게 맛있는거 좋아하시는분들 강추

나중에 퇴근길에 요거사가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아버지랑 먹어야겠어요 ㅋㅋ

 

지금까지 더 만족 남창점 메뉴와 가격 알아봤구요 ㅋㅋ

방문포장시 2000원 할인혜택이 있으니

미리 전화해서 확인해보세요!!

 

더만족 남창점 052-238-8872

 

본 포스팅은 직접 계모임비로 사먹고 남기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