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강동 족발 친구야족발먹자 포장 후기


강동 족발 친구야족발먹자 배달포장 후기

주말에 친구보러 서울에 갔다가 열심히 수다 떨고 

저녁엔 뭐먹지? 하다가 요즘 강동 족발로 유명한 

핫하다고 하는 친구야족발먹자 음식점을 찾아갔어요!!


역시나 핫한 곳이라 그런지 이미 문정선시고, 줄서서 기다렸다가 

 집에와서 먹으려고 겨우 포장해서 들구왔어요 





포장인데도 정말 푸짐하게 이것저것 많이 싸주더라구요

기본 족발+ 쌈야채, 기본반찬, 주먹밥, 순두부찌개 등등  





기본 서비스(배달및 포장) 순두부, 무김치, 백김치, 콩나물부추무침,

새우젓, 쌈장, 야채셋트 음료 1병!! 

방문포장시 2천원 할인되는 거 잊지마세요^^

매콤한 강동 족발 친구야족발먹자 전화번호 02-474-0523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현금쿠폰도 있어요!!


 



함께온 콩나물부추무침 

매콤새콤한게 족발하고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서울 강동 족발 친구야족발먹자 음식은 대체로 

좀 매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일반 족발하고 먹으면 다 잘어울려요 

순두부찌개도 진짜 고소하고 소주하고 잘어울려요 ㅋㅋ







제가 워낙 매콤한걸 좋아해서 족발도 

매콤한 불족발로 선택했어요 

군침이 촤르륵 





제가좋아하는 백김치도 있고 무김치도 있고

족발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이런저런게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아요 





함께온 주먹밥으로 만든 토끼모양 ㅋㅋ 주먹밥

족발과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ㅋㅋ





족발을 다른 그릇에 옮겨 담았어요 

매콤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알밤막거리랑 사서 같이 먹었더니 ㅋㅋ

진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거 정말 혼자 먹으면 안돼요!!

정말 강동 족발 친구야족발먹자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온답니다 ㅋㅋ





콩나물 부추무침과 마늘과 함께 예쁘게 쌈싸먹어요 ㅋㅋ 

여러가지 맛과 함께하는 강동 족발 친구야족발먹자 포장해서 

싸와도 정말 맛있네요 

서울와서 정말 맛있는거만 먹고가서 행복합니다 

다음에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예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