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여수 게장 맛집 짱구네간장게장

 

여수 게장 맛집 짱구네간장게장

몇달전 남자친구와 여수여행을 다녀오면서

들른곳이예요!!

여수 지인들이 칭찬하던 집이라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찾아가는 길은 쉬웠어요

가는길에 교회도 있어서 주차장은 걱정없이

갔어요 +ㅁ+

 

 

 

 

가게는 15평 남짓한 조그마한곳이예요

그러나! 여긴 회전율이 좋아서 테이블이 빌틈이 없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동네에서는 알아주는 맛집!!

 

 

 

 

게장백반은 1인분 7,000원 2인분 주문했어요

공기밥은 추가시 1,000원

 

 

 

저희가 들어갔을땐 1시 넘었을 때라서 손님이 잠깐 없었다가도

금방 또 차더라구요 ㅋㅋ신기신기

 

 

 

 

따로 판매도 하는 여수 사람들만 안다는 여수 게장 맛집

짱구네간장게장 새우장도 정말 맛있겠당 +ㅁ+

 

 

 

 

드디어 기다리던 게장백반이 나왔습니다!!

반찬하며 이게 어떻게 1인 7,000원 단가가 나올수 있는거죠?

이래서 여수 사람들만 안다는 맛집 여수 게장 맛집 짱구네간장게장

인가봐요 ㅠㅠㅠㅠㅠㅠ 넘행복하다

 

하나같이 반찬들도 짜지 않고 맛있고 종류도 정말 많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념게장!!

 

 

 

 

그리고 남자친구가 좋아했던 간장게장!!

 

 

 

 

잡채도 고기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싱싱한 상추까지+ㅁ+

싱싱한 상추에 불고기도 있어서 불고기도 쌈싸먹었어요

 

 

 

 

간장게장을 못먹는 아이들을 위한 불고기 반찬까지

넘나 센스 넘치는거 아닌가요 ㅋㅋ

 

 

 

 

이건 삼치구이인가? 그랬어요 ㅋㅋ

아무튼 생선이였어요 ㅋㅋ

 

 

 

 

그리고 여긴 정말 독특하게 국을 해장국으로 준답니다!!

뼈도 한개씩 넣어줘요 ㅋㅋ 정말 이래서 7천원 단가가 나오나요?!!

정말 해장국도 깊은맛이 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입맛에 딱 맛던 양념게장

정말 맛있어요.. 진짜 요거 생각날때쯤이면

여수 또가고 싶다는 생각들정도라니까요 ㅋㅋ

 

 

 

 

저는 조금 비렸던 간장게장 그래도 흔히 먹었던 것보다

덜 비리긴했었어요

남자친구는 간장게장도 정말 잘먹더라구요

진짜 여수사람들만 안다는 맛집 맞아요 ㅋㅋ

여수 사는언니가 추천해줬는데 진짜 후회없이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고왔어요

 

그리고 리필은 1번 된다는데

다른게 먹을게 많아서 물어보지도 못하고 ㅋㅋ

다음에 오면 2번해달라고 하고 왔네요 ㅎㅎ

 

다음에 여수가면 꼭 다시 들리고 싶은집이예요

정말 여수 게장 맛집 짱구네간장게장 추천합니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