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일산동 고기집 숯총각 김사장 훈연막창 삼겹살 굿굿

 

울산 일산동 고기집 숯총각 김사장 훈연막창 삼겹살 굿굿

주말도 일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방문한 그곳

울산 일산동 고기집 숯총각 김사장

 

 

 

 

옛날에 별난막창이 있던 곳이

리뉴얼해서 숯총각 김사장으로 새로 오픈 한 곳이예요

 

 

 

숯총각 김사장 영업시간은 오후5시부터 새벽1시까지 운영

 

 

 

 

 

 

 

 

소규모로 운영되는 곳이고 사장님 혼자 계시다보니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조용히 오손도손

친구들과 수다 떨면서 술먹고 고기 먹기 좋겠어요

소규모 회식장소로도 괜찮겠네요 ㅋㅋ

 

 

 

 

 

 

고기 숙성실인데 차돌박이를 제외한 고기들이

숙성되어 있는 곳이예요

 

 

 

 

울산 일산동 맛집 숯총각 김사장

주 메뉴는 훈연막창이예요 훈재불에 2시간 막창을 초벌구이해서

나오는데 가격이 되게 저렴한 편이예요 >_<

 

우리는 훈연막창1인분과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 가게이다보니

처음반찬은 가져다주시지만 그다음엔 셀프로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여기특징은 밥이무한공짜!!!

드시고 싶으신만큼 퍼서 드시면되세요 ㅎㅎ

밥걱정없이 ㅋㅋ

그래서 된장찌개는 3천원 +ㅁ+

(근데 3천원보다 엄청난 양과 맛에 놀람 아래에서 봐용)

 

 

 

 

이거슨 직접 개발한 훈연막창 소스입니다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짜지않고 감칠맛나는게 맛있었어요

 

 

 

 

 

 

 

 

저는 저 백김치 같은 김치 씻어나온게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와 완전 찰떡 궁합!!

 

 

 

 

삼겹살 굵기보세요 ㅋㅋ와 ㅋㅋ장난아니죠

떡도 같이구워먹어요 ㅋㅋ

 

떡도 은근히 구워먹으면 쫄깃쫄깃한게 맛나용

 

 

 

 

훈재에 2시간 구워 초벌구이로 나온 훈연막창

 

 

 

 

막창은 특유의 냄새 때문에 못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그런거 상관없이 너무나 맛있게 잘먹는다는 것

 

 

 

 

이렇게 고기다구워지면 타지않게 얹어서 주는 받침대도

있는 고기집 많이 못봤는데 ㅋㅋ

여기서 사장님의 센스가 보입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훈연막창 정말 맛있어요 ㅠㅠ

왜 아이가니? 울산 일산동 고기집 강추강추

바삭한 겉의 식감과 안의 맨들맨들한 식감이

어우려져 진짜 맛있더라구요

 

지금도 쓰면서 군침도는 ㅠㅠ

 

 

 

 

콩나물과, 그리고 김치와 함께 싸서먹으면

그 맛이 일품입니다. bb

 

 

 

 

이제 맛있는 두꺼운 삼겹살을 굽습니다.

 

 

 

 

 

 

그 어마어마하던 두께가 이렇게 일자로 나열되니

엄청 많죠? ㅋㅋㅋ

 

 

 

 

 

 

 

 

 

삼겹살은 젓국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기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어떻게든 다맛있는 진리의 삼겹살

 

삼겹살도 숙성되어서 나오다보니 돼지고기 냄새

일절안나고 좋아요 ㅋㅋ

 

 

 

 

 

 

삼겹살과 함께 고추와 함께 양파와함께

제 입을 너무나 즐겁게 해주는 숯총각 김사장님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메인요리를 방불케하는 일산동 고기집 숯총각 김사장님의

된장찌게 레시피가 궁금하신분은 얼른 고고 하세요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정말 맛있는 된장찌개예요

 

 

 

 

국물이 이렇게 진한데 전혀 짜지 않아요

그게 바로 된장에 비법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에게나 알려주지 않고,

이 비법을 알려고 일주일 내내 온 손님도 있을정도로 ㅋㅋ 맛있어요

 

 

 

 

고봉밥에 냠냠 맛있게 비벼먹습니다

남자친구가 얼마나 맛있어하던지

원래 밥에 뭘 비벼먹거나 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이날은 3천원짜리 된장찌개에 너무나 반해서

이렇게 비벼서 한그릇을 뚝딱하더라구요

 

이래서 울산 일산동 고기집 숯총각 김사장님 최고!!

숯총각 김사장은 고기집 이름입니다. ㅋㅋㅋ

 

 

울산 동구 막창집 핫합니다ㅋㅋ 어서 고고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