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이니셜 미산가 커플 패션팔찌

 

이니셜 미산가 커플 패션팔찌

남자친구와 이니셜 미산가 커플팔찌를 구매했어요

디스톤이라는 곳에서 구매

길이 16.5cm 이상 씩 +@

2개 4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귀여운 러브유 스티커와 함께ㅎ

 

 

 

 

 

 

여자는 자주색이고, 남자는 검정색입니다.

직접 손으로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배송이 되게 빠르게 왔어요

 

 

 

 

가운데 이니셜 각인을 세길수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끝부분에 이니셜 부분과 끝부분 연결고리는

14k도금이구요 빠지지 않게 안쪽을 잡아주셔야해요

 

만약 빠져서 잃어 버리게 되면

유상으로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끼워서 쓰면된다고 하던데

 

본드가 꼭 필요할 것 같아요 ㅋㅋ

 

 

 

 

손들어 만들었지만 정말 꼼꼼하게 만들어 져서

넘나 이쁜 미산가 커플팔찌

색깔도 너무예쁘고 꼬임도 너무 잘되어 있어서 예쁘더라구요

 

 

 

 

저는 손목이 얇은편이라 15cm를 했어야 했나봐여 ㅋㅋ

그냥 몰라서 16.5cm 기본 했는데 좀 많이 크네요 ㅠㅠ

 

 

 

 

이렇게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하게 쓸수 있어요

저렇게 할려면 가운데를 그냥 쭈욱 당기면 되요

 

 

 

 

 

 

저한테는 좀 많이 크죠?

하지만 생각보다 되게 예뻐서 ㅋㅋ

신경안쓰게 되요 ㅋㅋ남자친구도 예쁘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이니셜 각인도 직접 적어서 바꿀수 있어요

미산가 커플팔찌

직접 만들수도 있지만, ㅠㅠ 시간이 오래걸려서

이렇게 따로 이니셜 미산가 커플팔찌로 구매하니

간편하기도하고 의미도 있는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한모습 남자친구도 남자치고 손목이 얇은 편이라

18cm 했더니 크네요 ㅋㅋ 17cm 했어야 했나봐여

1cm씩 줄일걸 ㅋㅋㅋㅋ

 

그래도 커플팔찌로 너무나 잘하고 다닌답니다

이니셜도 세길수 있고 아기자기하게 스포티나, 아무곳에나

어울리는 커플 패션팔찌로 추천해요 +ㅁ+

이니셜 미산가 커플 패션팔찌로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