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애견영양간식 동결건조 뉴트리츠로 영양까지 챙겨요!

 

 

애견영양간식 동결건조 뉴트리츠로 영양까지 챙겨요!

오늘은 우리 댕댕이 루이를 위한 간식을

소개해볼까해요^^

 

날씨가 추워진만큼 개들도 체온이 높은만큼

감기에 자주 걸리더라구요

훌쩍거리기도하고 재채기도하고

 

사람하고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아니예요 ㅠ

그래서 만성 귀알러지 때문에 아무거나 먹지

못하는 우리 루이를 위한 간식을 가져왔어요

 

바로 애견영양간식 동결건조 뉴트리츠예요 !

 

양간 뉴질랜드산 100%

높은 소화흡수율, 풍부한 비타민 미네랄

 

 

뉴트리츠 애견영양간식은 리얼 기능성 간식이예요

총 5가지 종류로 되어 있어요

[ 양간 / 사슴고기 / 생선연골 / 소심장 / 소울대]

 

천연 동결건조로 영양과 식감이 살아있고

강아지에게 정말 좋은 간식이예요

 

천연동결건조란 생육 원재료 그대로 가공하지 않고

꽁꽁얼려 특수 공법으로 수분만 쏘옥 날려버린 상태예요

 

맛과 형태가 유지되며, 영양소는 물론

물을 부으면 원래 질감대로 복원된답니다.

 

 

 

 

지퍼백으로 보관도 손쉬워요

 

 

 

 

수분의 최대 98%까지 제거하니까

제품의 부패를 막고, 오랜기간 보관이 가능해요

유통기한은 3년이예요

 

 

 

 

100% 원재료만 사용해서

無항생제 無방부제 無첨가제

 

 

 

 

소심장 뉴질랜드산 100%

조직생성과 회복에 도움을 줌 훈련용에 적합한 사이즈

풍부한 미네랄

 

 

 

 

퉁소상어 연골 뉴질랜드산 100%

뼈와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며 저지방 단백질임

깨끗한 치아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사슴고기 뉴질랜드산 100%

저 콜레스테롤함유로 풍부한 미네랄은 물론

활동에너지 향상에 도움을 줘요 ^^

 

 

 

 

소울대 뉴질랜드산 100%

치석관리에 도움을 주고 뼈와 관절건강에 도움을 줘요

 

 

 

 

 

 

이건 소 심장입니다

독특하게 생겼죠?

원재료로를 그대로 동결건조한거라서 그렇더라구요

특유의 원재료의 향이 나요

 

처음엔 거부할 수도 있는데

나중에 시간지나니까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요건 생선연골이예요

 

 

 

 

오늘은 요걸 녀석에게 줘볼까해요 ㅎ

영양 듬뿍 들어있는 애견영양간식 !!

동결건조로 우리댕댕이 건강까지 생각하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자기매트가 없어서 ㅋㅋㅋ 자는 곳에서

열심히 먹어요 ㅋㅋ

 

 

 

 

처음에 가져가는줄알고 ㅋㅋ막째려봅니다

손대지마라 ㅋㅋㅋㅋ내꺼다

 

안가져간다 잘챙겨먹어 우리루이 ㅋㅋ 많이먹어

많으니까 ㅋㅋ 다먹음 또사줄게+ㅁ+

 

 

 

 

 

열심히 잘먹는 우리 댕댕이를 위핸 애견영양간식

뉴트리츠로 귀알러지 있는 우리루이도 잘먹어요!

다음에 또 구매하러가야겠어요 +ㅁ+

 

 

https://goo.gl/ZwPn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