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나토키나제가 함유된 나토써큐텐으로 대사증후군 예방하기


나토키나제가 함유된 나토써큐텐으로 대사증후군 예방하기

본태성 고혈압이라고 알고계시나요?

본태성이라고 흔히 태어날 때부터 고혈압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 외가쪽이 그래요 ㅠㅠ 

이모가 6명 외삼촌이 1명이신데 

40대 이후로 다 한 분 빼고 고혈압약을 드시고 계세요

물론 우리어머니도 드시고 계십니다. 


보통 아줌마들 몸무게들 유지하고 계세요 

저도.. 그런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고 이모가 

얼마나 겁을 주는지 40대 되면 고혈압먹어야 한다고 해서 

혈관건강 신경쓰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본 나토키나제 





나토키나제는 HK 나토배양물의 일종으로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혈소판응집을 억제하여, 혈액 흐름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예요 


나토키나제가 함유된 나토써큐텐을 가져와봤어요 

HK나토배양물이 함유되어 있고, 홍국분말

(홍국: 쌀을 누룩곰팡이로 발효시켜 많든 붉은색 쌀)

코엔자임Q10(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예요 





딱 제가 먹어야 하는거예요 ㅋㅋㅋ

물론 전 건강합니다. 원래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하는 법이죠

엄마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자연발효 낫토의 핵심성분을 그대로 녹축한 원료를 사용해

믿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혈전이 생기는 이유는

혈소판의 응집 때문에 혈전이 생기면서 동맥경화, 심근경색등 

대사증후군이 생기기 때문인데, 그걸 막아주니 

평소 혈액순환이 안되시는 분들이 드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고혈압약, 고지혈증약을 복용중이거나 혈압과 고지혈증 경계선상에

있는 분들에게도 좋아요





유통기한 넉넉하지만, 한달 분이라 한달내에 꾸준히

챙겨 먹고 또 사먹으려구요!!









개별포장으로 되어있고 

섭취방법은 1일 1회 저녁 식사 후 복용하면 됩니다. 

자기 전에 먹어도 되지만, 위에 최소한의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선

저녁 식사 후 바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먹기 쉬운 작은 알약으로 내몸 건강, 가족건강 

미리미리 챙기시길 바랍니다^^



저는 관상동맥우회술 수술 하신 아버지와, 고혈압약 드시고 계신

어머니 두분께 따로 선물해드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