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무거동 맛집 매운 냉칼국수 전문점 덤 가쓰오부시냉칼국수 후기

 

 

울산 무거동 맛집 매운 냉칼국수 전문점 덤 가쓰오부시냉칼국수 후기

 

같이 일하는 회사 동생과 함께 점심때 찾은 울산 무거동 맛집 냉칼국수 점문점 덤!!

둘다 매콤한 걸 좋아하고 잘먹어서 자주 찾아다니는데요

요즘같은 날씨에 딱인 음식이죠 ㅋㅋㅋ 매콤하면서 시원한 국물이 일품임

냉칼국수 전문점 "덤"을 찾았어요!!

 

 

 

 

울대 스타벅스 라인에 있는데요

찾기는 쉬워요!!

바보사거리에 있어요

 

 

 

 

커피하우스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워낙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아

입구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해요 ㅋㅋ

우리는 마침 딱 12시에 도착해서 ㅋㅋ

기다림 없이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착한가격 모범업소로 지정되어 있네요 ㅋㅋ

행정자치부와 울산광역시 남구가 지정한 착한가격업소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저렴한가격에

공급되고 있어서 ㅋㅋ 착한 가격 인정합니다.

 

 

 

 

울산 무거동 맛집 냉칼국수 전문점 메뉴입니다!!

우리는 매운 냉칼국수에 도~전! 가쓰오부시 냉칼국수 주문했어요

 

대체적으로 덤 메뉴가 5천원대로 저렴하죠?

불고기 필라프도 있네요 ㅋㅋ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매장내부는 대체적으로 나무느낌이 많이 나는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사장님이 주문을 정리하고 있으시네요

 

 

 

 

창가쪽앉으려다가 빨리 먹고 나가려고 입구쪽에 앉았어요 ㅋㅋ

 

 

 

 

기본반찬들입니다. ㅋㅋ

주문한 음식이 매콤해서 김치보다 오뎅 오뎅보다

마요네즈 범벅 샐러드를 ㅋㅋㅋ

 

 

 

 

드디어 울산 무거동 맛집 냉칼국수 전문점 덤의 메인메뉴

가쓰오부시냉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ㅋㅋ

뭐때문인지 몰라도 이게 그렇게 시원하면서 매콤해요

매운데 시원해서 ㅋㅋㅋ 더 땡기는 중독성이 강한 냉칼국수예요

 

 

 

 

 

 

칼국수면이 일정하고 기계면이겠지만

그래도 차가운 육수속에 들어있다 나와서 그런지

쫀득쫀득하고 탱탱한 식감을 잊을 수가 없어서

다시 찾게되는 그 맛!!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라 믿습니다 울산 무거동 맛집으로 인정!!

<물론 맛의 대한 부분은 개인적인 견해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려요>

가쓰오부시덕분에 냉칼국수의 국물맛이 더 깊게 느껴지고

매콤하고 시원한 냉칼국수 여름별미로 어떠세요?

 

다음에 후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꼭가장 ㅋㅋㅋ

 

지금까지 울산 무거동 맛집 냉칼국수 전문점 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