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 신우성송도횟집 고등어조림 후기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 신우성송도횟집 고등어조림 후기

 

가족과 함께 6월 중순쯤에 제주도여행을 갔다왔어요!!

패키지로 다녀왔어요 ㅋㅋ 처음 제주도를 가본거라 엄청 기대하고 다녀왔었죠 ㅎ

2번째 점심으로 간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 신우성송도횟집입니다.

 

생각보다 되게 커서 놀랬어요!!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 신우성송도횟집

지도참조하세요!

 

 

 

여러가지 메뉴가 엄청많아요!!

우리는 고등어조림으로 강제통일 ㅋㅋㅋ

(왜냐면 패키지니까요)

고등어조림은 9,000원이였던 것 같아요

 

 

 

 

연예인도 다녀가셨나봐요 ㅋㅋ

누군지 잘모르겠네요 ㅋㅋ하하 ㅋㅋ

 

 

 

 

제주도는 특이하게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지하도 있고 4~5층 되는 건물인것 같아요 ㅋㅋ

 

 

 

 

 

 

여러개의 방으로 되어 있고 원래는 신발 벗고 가는곳 같은데 ㅋㅋ

사람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이미 셋팅된 곳이 되게 많더라구요

 신발신고 방안에 들어가서 앉아 먹었어요 ㅋㅋ

 

 

 

 

준비된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 신우성송도횟집 고등어조림입니다.

 

 

 

 

기본반찬들입니다.

 

 

 

 

이 샐러드가 새콤한게 맛있었어요 ㅋㅋ

 

 

 

 

신우성송도횟집 갈치속젓인데요 ㅋㅋ

엄마아빠는 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해요 ㅋㅋ

비리지도 않고 제주도 갈치로 만든것 같다며

이걸로만 밥먹어도 될 것 같다고

 

어르신들은 신우성송도횟집 갈치속젓 제일 잘드시더라구요

저는 맛안봤어요 ㅋㅋㅋㅋㅋㅋ

 

 

 

 

 

 

 

 

메인요리 고등어조림이 빠질 수 없죠 ㅋㅋ

아빠가 친절히 고등어 뼈를 발라주시기 시작했어요

 

 

 

 

제가 유일하게 먹는 생선 중 하나가 2번째로 좋아하는게

고등어인데요 ㅋㅋ 고등어는 참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는

생선중 하나죠 ㅋㅋ 고등어 구이를 제일 좋아하는데

고등어조림도 맛있긴하더라구요 ㅋㅋ

 

흰쌀밥에 얹어먹으니 고소하고 부드러운 고등어의

영양분이 내몸에 흡수되는 느낌이 ㅋㅋ 캬 ㅋㅋㅋ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같이 나온 미역국인데요 미역국이 시원하고 고소하고

담백한게 맛있었어요 저는 미역국의 국물보다

미역을 더 많이 먹는 편이예요 ㅋㅋ (국보다 건더기)

 

 

 

 

그리고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 신우성송도횟집 고등어조림을 맛나게 먹는법!!

Tip  1. 흰쌀밥에 얹어먹는다.

2. 상추에 밥과 함께 싸먹는다!!

 

2번으로 먹으니 상추의 상큼함이 고등어의 자칫 비린맛을

잡아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ㅋㅋ

고소함과 상큼함을 맛볼 수 있는 고등어조림상추쌈!!

강추합니다 ㅋㅋ 패키지지만 아 이건 정말 맛있네 ㅋㅋ

생각했던 ㅋㅋ맛집이였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 신우성송도횟집 고등어조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