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옥동 맛집 엉클포크 매콤차돌볶음밥, 나가사키짬뽕 후기

 

울산 옥동 맛집 엉클포크 매콤차돌볶음밥, 나가사키짬뽕

같이 일하는 친구와 함께 찾은 울산 옥동 맛집 엉클포크

옥동에서 일하다보니 주변에 맛집찾는게 일상과 취미가 됐죠 ㅋㅋㅋ

 

 

 

 

울주군청 정문에 왼쪽에 위치해있어요 ㅋㅋ

바로 찾기는 쉽더라구요

 

바로 울주군청 옆에 있었는데 ㅋㅋ

이제야 알아차리다니 ㅋㅋ

 

 

 

 

평일점심메뉴입니다.

메뉴가 훨씬 더 많았던것 같은데 확 줄인 것 같더라구요 ㅋㅋ

아무렴 ㅋㅋ 맛만있으면 ㅋㅋ종류 많이 없어도 되요 ㅋㅋ

 

 

 

 

입구쪽에 판매하고, 관상용으로 되어 있는

선인장 양초랑 선인장이 있더라구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보기 좋은 것 같아요

 

 

 

 

기본반찬은 깔끔한 무와 신김치입니다.

딱 김치찌개 해먹으면 괜찮을 거같아요 ㅋㅋ

그렇다고 너무 시진 않아요 ㅋ

 

 

 

 

 

 

 

매콤차돌볶음밥입니다. 치즈2종류가 뿌려진게

데코레이션이 예쁘네요 ㅋㅋ

 

 

 

 

울산 옥동 맛집 엉클포크

 

속안에 호박,당근, 양파

데리야끼소스가 있어서 ㅋㅋ맛있어요

매콤하긴한데 많이 매콤하지 않아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매콤한 향이 나는것 같은 느낌이 많이들어요

전 더 매콤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매콤차돌볶음밥이지만, 덜 매콤했던 차돌볶음밥

그렇지만, 내용물은 많이 들어서 흡족했어요 ㅋㅋ

 

 

 

 

나가사키짬뽕은 원래 하얀국물에

매콤한게 특징인 걸로 알고 있었는데

엉클포크의 나가사키짬뽕은 전혀 안맵더라구요

 

저렇게 매운 할라피뇨가 있는 것 같은데도

국물이 전혀 매콤하지 않아요 ㅋ

담백한 국물맛이 굿굿

 

울산 옥동 맛집 엉클포크

 

 

 

 

면도 많이 들었고 여러가지 해물도 정말 많이 들었더라구요

 

 

 

 

오징어도 들었고, 야채도 많이 들었고

국물이 뽀얀게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지금도 생각나네요 ㅋㅋ

또 먹으러가야겠어요 ㅋㅋ 다음엔 해물볶음밥 도전!!

 

울산 옥동 맛집 엉클포크 매콤차돌볶음밥, 나가사키짬뽕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