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베스킨라빈스 리얼 후기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베스킨라빈스 리얼후기

같이 일하는 친구가 쏜 엄마는 외계인블라스트!!

엄청나게 핫하다고해서 ㅋㅋ 먹어봤다 ㅋㅋ

두근두근 ㅋㅋ무슨 맛이고 느낌일까?!!

 

 

 

 

우선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라 그런지

겉 모습부터 외계인을 떠올리는 느낌으로 되어 있다.

 

 

 

 

뚜껑은 탈착이 가능하며,

 저렇게 우주선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돌리면 빨대만 놔두고 닫을 수도 있어요 ㅋㅋ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는 커피맛스무디에

엄마는 외계인의 전매특허 초코볼이 들어 있어요

초코볼을 먹기위한 크기로 된 빨대 ㅋㅋ

다른 기존 빨대보다 엄청 커요!!

 

 

 

 

이렇게 퍼먹어도되고 ㅋㅋ

그냥 빨대로 빨아드셔도 됩니다!!

 

 

 

 

연분홍색과 투명분홍색은 분리가 안되요 ㅋㅋ

컵과 뚜껑은 분리가 됩니다 ㅋㅋ

 

 

 

외계인으로 되어있는 QR 코드는 찍어보니..ㅋㅋ

해피포인트 앱설치..ㅋㅋㅋㅋ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총평!!

초코가.... 왜 달지 않고 짤까?

저만 느끼면 모르겠는데 ㅋㅋ 이거 사준 친구도

짜다고..ㅋㅋㅋ같이 느꼈어요 ㅋㅋㅋ

 

맛있긴해요 ㅋㅋ 녹으면 맛없어요 ㅋㅋ

다음엔 ㅋㅋㅋ 해피포인트로 결제해서

저렴하게 먹을래요 ㅋㅋㅋ

 

지금까지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리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