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전포카페거리 딸기빙수추천 연운당 후기

 

 

비가 주적주적 내리는 어느날

내친구 찌니♥와 함께 방문한

전포동 연운당 입니다.

 

여기가 전포동 딸기빙수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지도를 보고 찾아왔습니다.

골목에 있어서 좀 헤맸지만요 ㅎ

 

 

 

 

전포카페거리 딸기빙수추천 연운당 위치!!

 

전포동 연운당 지도 참고하세요^^

 

 

 

 

전포동 연운당 운영신간은

오전 11시 30분~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아직 덥지 않은날이였지만,

딸기빙수가 땡겨서 친구랑 찾았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엔틱한게 눈길을 사로 잡더라구요

 

 

 

 

전포카페거리 연운당 메뉴판입니다.

2인기준으로 딸기빙수를 주문했어요.

 

 

 

 

따뜻한 스프도 준비되어 있고

그날 그날 스프종류는 달라져요.

 

 

 

 

디저트와 커피, 티와에이드 들이 있습니다.

다음엔 연운당 구름커피(비엔나커피)를 마셔봐야겠네요

어떤맛일지보다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해요 ㅋㅋ

 

 

 

 

사진으로 나와있는 사진들도 있는데요 ㅋ

그중에 제일 눈길을 사로잡는건 바로 딸기빙수!!

 

 

 

 

서비스테이블입니다.

시럽, 설탕, 스트로우. 냅킨, 종이컵

그리고 레몬얼음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레몬얼음물이라서 빙수먹기전에

입안을 헹구는 의미로다 한잔 벌컥벌컥 마셨어요

시원하고 레몬의 상큼함 때문에 점심에 뭘먹었는지

기억안날 정도였네요 ㅋㅋㅋ 하하

 

 

 

 

전포동 연운당 진동벨인데 되게 독특하게 생겼네요 ㅋㅋ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딸기빙수입니다!!

모습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ㅋㅋ

연운당이라는 뜻자체가 가벼울연, 구름운, 집당

가벼운 구름을 얹고 있는집이라는 뜻인데

그 뜻처럼 딸기잼들이 눈꽃빙수 위에 얹어있는게

정말 군침도네요 ㅋㅋ

 

 

 

 

생딸기 밑에는 생크림이 얹어져 있어요.

 

 

 

 

정말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계속 고민고민했습니다. ㅋㅋㅋ

 

 

 

 

 

 

결국엔 가운데부터 퍼먹어야겠다 ㅋㅋ 생각하고

조심스레 숟가락을 ㅋㅋㅋ 가져갔습니다.

 

 

 

 

이건 여분의 딸기잼인데요

나중에 눈꽃만 남았을 때 부어 먹으면 되는 것 같아요

 

 

 

 

숟가락도 나무로 되어 있어서

친근함도 주고 적당히커서

빙수가 잘담겨지더라구요

차가운 스테인리스 수저보다

나무라서 훨씬 더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드디어 속이 나온 연운당 딸기빙수예요!!

딸기가 또 안에 들어가있더라구요 ㅋㅋ

귀여워라 ㅋㅋㅋ

 

 

 

 

연운당 딸기빙수추천 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ㅋㅋ (물론 개인차)

딸기잼인 것 같지만 딸기잼은 아닌

눈꽃빙수와 한입 넣으니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온몸에 퍼져요

 

 

 

 

이번엔 좀더 크게 ㅋㅋ 퍼먹어보았습니다

눈꽃에 연유도 들어있어서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딸기들도 싱싱한게

식감까지 느낄 수 있는 연운당 딸기빙수!!

비오도오고 조금 추웠었는데 ㅋㅋ

딸기빙수먹어서 더 추웠지만 ㅋㅋㅋ

그래도 친구랑 맛있는 후식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다음에 또먹으러갈거예요 ㅋㅋ

 

지금까지 전포카페거리 딸기빙수추천 연운당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