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울산 삼산 카페리뉴 메뉴 및 음료 후기

 

울산 삼산 카페리뉴 메뉴 및 음료후기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울산 삼산 카페리뉴!!

여기가 요즘 커피맛있기로 소문나서 수다타임 즐기러 고고했습니다.

 

 

 

 

아는 동생이 저렇게 반갑게 맞이해줄줄이야 ㅋ

너무 귀엽게 잘나왔어요 ㅠㅠ 우리새뀌 ㅋㅋㅋ

 

 

 

울산 삼산 카페리뉴 위치 참조하세요

 

 

 

 

삼산 카페리뉴 건물 옆 주차장이 바로 있어서

복잡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ㅋㅋ

한 4~6대 정도? 주차 가능한것 같아요

 

 

 

 

널찍한 주차공간!!

마음에 듭니다 ㅋㅋ

 

 

 

 

삼산 카페리뉴는 2명의 바리스타와 여러명의 알바생으로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입구앞에는 2명의 바리스타 연혁이 입간판으로 세워져있어요!

 

 

 

 

 

 

울산 삼산 카페리뉴 오픈시간은 10시부터 문닫는시간은 12시까지!! 오우

카페치고는 오전일찍부터 문열고 늦게까지 하는 것 같네요 ㅋㅋ

 

 

 

 

카페지만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 공간이 있어서

색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안쪽으로도 공간이 많아서

앉을 곳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바리스타 상받은 내역도 있더라구요!!

 

 

 

 

한쪽 벽면에 2명의 바리스타가 받은 상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ㅋㅋ

와 ㅋㅋ 바리스타도 대회가 많나봐요 ㅎㅎ

 

 

 

 

카페리뉴는 평일 공휴일은 정상영업하지만,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매주 일요일은 쉰다고 하니

방문시 꼭 참고하세요!!

 

 

 

 

카페리뉴의 마스코트 고래같아요 ㅋㅋ

귀엽네요 ㅋㅋㅋ

 

 

 

 

여름 시즌 한정으로 나온

수박 음료의 혁명!!

수박바가 꽂혀져 나오는 수박스무디입니다!!

 

 

 

 

드립커피를 원산지 종류별로 선택해서 마실수 있어요!

커피 매니아들은 좋을 것 같네요:)

 

 

 

 

커피종류도 생각보다 적당히 있는 것 같아요

 

 

 

 

티와 에이드 라떼 스무디 종류가 많구요

겨울이 끝나면서 생과일 딸기가 들어가는 제품은

판매가 종료되었어요 ㅠㅠ

 

다음 겨울엔 꼭 먹으러 오리다!!

 

 

 

 

디저트 종류도 많은데요 ㅠㅠ 딸기가 들어간 제품이 2개나

맛있겠당... ㅋ

 

우선 배를 채워야해서 ㅋㅋ 수제 치즈케익과

시나몬 허니브레드 땅콩바나나 토스트를 주문했어요!! ㅋㅋ

 

음료는 더치비엔나, 수박스무디, 망고스무디를 주문했어요

 

 

다음엔 티라미수브레드도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울산 삼산카페리뉴 모든커피는 스페셜티만을 사용하며

더블 샷 기준으로 만들어 조금 진한 편이라고 해요

연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꼭! 미리 말하는 센스를 발휘하세요

 

 

 

 

더치 비엔나입니다. ㅋㅋ

저녁에 커피를 마시면 잠을 자지 못하는 관계로 ㅠㅠ

맛도 못봤지만 ㅋㅋ 다음엔 꼭 먹어보고 싶어요

달달한게 다시 찾게되는 맛이래요 ㅋㅋㅋ 아는언니가

 

 

 

 

위에는 부드러운 크림 ㅠㅠ

아,, 지금도 맛보고 싶다 ㅠㅠ

 

 

 

 

왼쪽은 망고스무디, 흔히 알고 계시는 맛이예요

그리고 수박스무디입니다!! ㅋㅋ

진짜 ㅋㅋ 수박바가 있어서 놀랬어요 ㅋㅋ

수박스무디도 우리가 아는맛이지만 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ㅠㅠ

 

수박바 녹인맛?ㅋㅋㅋㅋㅋ

 

 

 

 

 

 

수박스무디에 있는 검정색은 초코더라구요 ㅋㅋㅋ

초코를 일일이 컵안에다가 짜서 ㅠㅠ 얼리고 ㅋㅋㅋ

대단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수박을 표현하기 위함이겠죠 ㅋㅋ

 

생각보다 카페리뉴 메뉴가 적은 것 같지만

먹을건 많은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은 ㅎㅎ

 

 

 

 

땅콩바나나 토스트예요 ㅋㅋ

생각보다 엄처 달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엔 못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수제치즈케익인데... 티라미수를 먹을걸 그랬나봐요

위에는 아이스크림 같은데 약간 꾸덕꾸덕한 느낌이 들어요 ㅋㅋ

그리고..ㅋㅋ 생각보다 ㅋㅋㅋ 치즈가 신맛이 강하더라구요 ㅋㅋ

 

제 입맛엔 그냥 그랬어요 ㅋㅋ

데코가 너무 예뻐서 ㅋㅋ 주문한건 안비밀...

 

 

시나몬브레드도 주문했지만...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사진을 찍지못하고

뱃속에 다 넣어버렸네요 ㅋㅋ하하 ㅋㅋㅋ

 

맛은 ㅋㅋ 시나몬은 계피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ㅋㅋ

그래도 ㅋㅋ 나름 적당히 달게 잘먹은것 같아요 ㅋㅋ

 

아 ㅋㅋ정말음료수도 맛있게 먹고 ㅋㅋ

디저트도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 훈님이랑 또 더치비엔나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

지금까지 울산 삼산 카페리뉴 메뉴 및 음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