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부산 서면카페) 디저트39(Dessert39) 리얼 생딸기 수제티라미수 후기

오랜만에 만난 최군!! 아는 동생입니다. ㅋㅋ

이렇게 너의 밝은 표정을 보는게 오랜만이구나 ㅋㅋ

항상 술마실때만 ㅋㅋ즐거워하더니 ㅋㅋㅋㅋ

 

아는 동생과 함께 부산 서면 카페 디저트 39를 방문했습니다.

요작 맞은 편에 있습니다.

부산서면카페 디저트39 위치

아기자기하게 소품들이 정말 맛있어 보이는 케익들이예요

이건 소품들입니다.  실제 케익들은 매장 계산대 옆쪽에 있습니다.

 

음료와 베이커리를 취급하는 곳입니다.

와이파이존 사용가능 / 외부음식 반입금지 / 애완동물 출입금지 입니다.

24시간 CCTV가 촬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보이는 이미지 메뉴판입니다. ^^

실제 매대에서 판매하고 있는 케익들이예요

정말 하나같이 다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다 먹기엔 너무 비싸니 하하

2월, 이달의 디저트인 리얼 생딸기 수제 티라미수 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리얼 생딸기 수제 티라미수 가격 12,500원

메뉴판은 움직이는 이미지로 되어 있어서 제대로 못찍었어요

ㅋㅋㅋㅋ 1인 1메뉴 입니다. 우리는 썸머라떼와 허니레몬티 탄산수를 주문했어요

보통 음료수는 4000~5000원대 였던 걸로 기업합니다.

주문한 리얼 생딸기 수제티라미수 와 허니레몬탄산수 썸머라떼가 나왔습니다!

수저가 올망졸망한게 너무 귀여워요

허니레몬탄산수는 적당히 상큼한게 티라미수와 정말 환상 궁합이였어요

디저트39의 썸머라떼는 약간 아포카토 음료가 된 듯한 맛? ㅎㅎ 딱 그맛이였어요

썸머라떼가 뭔지 물어볼것 그랬나봐요 ㅋㅋㅋㅋ 하하

서면 카페로 유명한 디저트39 의 리얼 생딸기 수제티라미수

 

정말 초코 티라미수 위에 딸기가 얹어져 있습니다.

비쥬얼이 환상적입니다. ㅋㅋ  

한 입 딸기와 함께 먹고나니, 정말 달콤하고 맛있어요!

제가 단 걸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건 적당히 달고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아요!

왜 서면 카페 디저트39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ㅠㅠ

마지막 4개 남았는데 아까워서 못먹고 있었습니다. ㅋㅋ

가져가고 싶었지만 그렇게 하면 안되기에 ㅋㅋ 다 잘먹었어요 하하

이건 썸머라떼 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이예요

 

지금까지 부산 서면카페 디저트39

리얼 생딸기 수제티라미수, 썸머라떼, 허니레몬 탄산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