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스타벅스 벚꽃케이크와 그린티프라푸치노 조합 후기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기전 간단한 에피타이저를 위해 방문한 스타벅스

스타벅스 봄날케이크라고해서 한창 벚꽃이 유행할 시즌을 겨냥해서 나온

벚꽃케이크 입니다. 그린티프라푸치노와 함께 주문해서 먹게되었어요.

저는 그린티프라푸치노 친구덕분에 처음 먹게 되네요.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봄날케이크라고 불리는 이유가 ㅋㅋ 봄날에 나와서 그런거겠죠?

위에 있는건 설탕 같네요. 으 두근두근 어떤 맛일지 한 번

맛봐야겠죠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생각보다 되게 크기가 커요.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봄날케이크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상큼한 딸기맛이랍니다.

딸기크림, 부드럽고 촉촉한 빵, 3단으로 되어 있어요. 스타벅스 봄날케이크 가격은 6,300원입니다.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스타벅스 그린티프라푸치노 가격은 tall사이즈 6,300원입니다. 처음 맛보는데,

정말 녹차관련된 음료 생각하면 인위적인 단맛과 함께 뒤늦게 녹차의 쓴맛이 찾아오기 마련인데,

스타벅스 그린티프라푸치노는 정말 친구가 칭찬할만 한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녹차의 쓴맛보단 알싸한 맛이 적당히 나면서 많이 달지 않아서 정말 제 입맛에 딱!!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간 살얼음이 있어서 더 맛있는 스타벅스 그린티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안에 딸기도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친구와 같이 먹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굿굿 ㅋㅋ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이제 얼마남지 않은 스타벅스 봄날케이크 ㅠㅠㅠㅠㅠ

가슴이 아프네요 ㅋㅋㅋ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지금까지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던 스타벅스 벚꽃케이크 그린티프라푸치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