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삼산동 달동 술집 우야지막창 리얼후기

울산 삼산동 달동에 위치한 우야지막창을 이용하려면

대현주차장에 주차하시면되요!

제휴업체는 1일 한업소만 가능하구요

우야지 막창은 1시간 30분 무료입니다.

대현주차장 주소: 울산 남구 달삼로 34 입니다.

울산 삼산동 우야지막창 위치

 

실내 내부예요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놀랬어요 ㅋㅋ

회식장소로도 굿굿

냉장고 안쪽 계단에 화장실가는 길이 있어요!

울산 우야지막창 메뉴판입니다.

아빠가 매콤한 걸 좋아하셔서 양념2인분 우야지 막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2+1 섞어서도 주문이 가능해요!

최초 3인분 주문시 된장라면+계란말이+소세지+빙수가 1회 공짜예요!

추가 주문시 된장라면 3,000원 계란말이 2,000원

소세지 2,000원 빙수 2,000원 입니다.

우야지막창을 맛있게 먹는방법!!

우야지 막창은 주문시 정성껏 막창을 초벌하여 손님에게 제공합니다

1. 초벌된 막창을 석쇠에 올려 겉면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2. 겉면이 노릇하게 익으면 가위로 약 5mm로 잘라 구워줍니다 (기호에 맞게)

3. 뚱뚱한 막창은 세로로 잘라 펼쳐서 안쪽부터 구워줍니다.

(충분히 익은 후 얇게 잘라야 식감이 부드럽다고 하네요 ㅎㅎ)

 

4. 앞 뒤로 자주 뒤집어 노릇노릇 구우면 됩니다.

5. 막창에 막창장+쪽파+청양고추를 곁들어서 먹으면 끝!

막창의 효능 !! 막창은 고단백식품으로

위벽을 보호하고 알콜분해와 피부미용, 피로회복에 탁월하며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다이어트 중인 여성분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동의보감에는 기가 허약한 사람의 기를 보충해주고 산후조리에는

특효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네요

울산 우야지막창 기본 3인준 주문시 이 많은 것들을 주다니 ㅋㅋㅋ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오는 매콤양념의 콩나물 무침인데요

기본 막창과 찰떡궁합이예요 ㅎ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매콤함이 잘 잡아 줍니다

시원 새콤한 국물이 일품인 동치미 국물!!

막창장입니다. 막창장에는 쪽파, 청양고추를 곁들어서 드시면 되세요

막창과 같이 곁들어 먹는 카레가루와 매콤양념, 콩가루입니다.

카레가루가 은근히 막창하고도 되게 잘어울리더라구요

양념막창이 생각보다 조금 매워서 카레가루에 찍어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숫붗이 올라옵니다.

처음 서비스로 나온 왕계란말이! 정말 맛있어요 ㅠㅠ

요즘 AI 때문에 금계란이였는데 다시 가격이 조절되었다고는 하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어묵+어묵국물!!!

파는 곳 어묵국물처럼 맛있어요 깊은맛도 나고 국물도 진해요

우야지막창 1인분과 서비스 2인 소세지 입니다!

겉이 노릇노릇 익으면 저렇게 벌려서 펼쳐줍니다.

소시지도 조금씩 잘라주구요~

통으로 굽는거보다 저렇게 표면적넓이는 넓게 해서

구우니 금방금방 잘익더라구요

오뎅은 간장에 찍어먹어도 되지만, ㅋㅋ

매콤양념에 도전해봅니다

막창은 안쪽부터 구워주고 겉면을 구워줍니다.

이제야 본연의 모습을 나타넨 우야지막창입니다.

후르릅 정말 맛있어 보이는군요

정말 노릇노릇 잘구웠어요

카레가루 묻힌 막창과 막창장에 찍은 막창과 콩나물 무침

상추에싸서 먹습니다. 냠냠

카레향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고소함과 한데 어우러져

정말 맛있어요 ㅋㅋ

양념막창 2인분입니다.

양념은 한번 삶고나서 잘라서 거기에 양념을 묻힌거라서

살짝 익혀서 먹어도 됩니다

떡도 익어서 나와요!!

익어야 양념이 잘베니까요 ㅎㅎ

양념이 있어서 그런지 양념 막창은 잘타더라구요 ㅋㅋ

아빠랑 호로록호로록 먹기 바빴습니다 ㅋㅋ

맵기는 매콤하더라구요 ㅋㅋ 아빠가 매운걸 좋아하시는데

잘드시더라구요 ㅋㅋ

막창을 다먹고 나서 서비스로나온 된장라면입니다!!

된장+라면사리 예요 얼큰한 맛도 나고

호박 두부가 들어가있어서 정말 된장 느낌이 나더라구요

두부랑 호박이 맛있었어요 ㅋㅋ 국물하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마지막 서비스 메뉴

팥빙수입니다.

콩가루+팥+콘푸레이크 등등으로 이루어진 팥빙수예요

 

다른 곳에서 비싸게 먹을 돈으로

저렴하게 막창도 먹고 된장라면도 먹고, 계란말이도 먹고, 빙수도 먹고

정말 푸짐하게 맛있게 잘먹은 것 같아요 ㅋㅋ

아버지도 배부르게 잘먹었다고 좋아하시네요.^^

 

 

울산 삼산동 달동 술집 우야지막창 리얼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