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호가든 로제, 로즈 파는 곳, 맛있다♥

구미친구집에 놀러다녀온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ㅋㅋㅋㅋ

구미친구 집에 놀러갔을 때 처음 맛본 호가든 로제, 로즈 에 대해서 포스팅 할까해요!

로즈인줄 알았는데 호가든 로제 인줄 나중에 안 ㅋㅋㅋㅋㅋ

 

친구는 맥주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ㅋㅋ 제가 좋아해서 친구집에 사놓고

놀고 있는 호가든 로제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ㅋㅋ

750ml 가격은 ㅋㅋㅋ 잘모르겠어요 ㅋㅋ

사놓은지 좀 됐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호가든 로제는 이마트에서만 살 수 있다고 해요 ㅋㅋ

여자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맥주라고 합니다.

 

정말 병부터 여자여자 합니다 ㅋㅋ

 

호가든 로제 따는 법 정말 간단합니다

저 은박지를 벗기고 난 뒤

철사가 꼬여있는 걸 반대로 다시 풀어주고

 

코르크 마개를 뽑아주면 끝. ㅋㅋㅋㅋㅋㅋ

호가든 로제 주 재료는 라즈베리 입니다.

벨기에 사람들이 만든 라즈베리와 밀 맥주입니다.

여자들이 좋아할만 합니다 ㅋㅋㅋ

호가든 로제의 로제는 프랑스어로 이슬이라는 뜻이예요

라즈베리의 이슬이라 ㅋㅋ

정말 더 고풍스럽고 맛스러워보이네요 ㅋㅋ

유통기한은 거꾸로 일 / 월 / 년도 순으로 읽으면 됩니다.

2017년 7월 30일까지 지만 오늘 내가 다먹어버리겠다능

과일농축액 사과, 딸기, 라즈베리 등등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호가든 로제 알콜도수는 3도입니다. 그래서 그런가

먹어도 ㅋㅋ 느낌이 없어요 ㅋㅋㅋ취하는 ㅋㅋㅋ

NO. 음주운전 / 임산부는 마시면 안되요! 표시가 있네요 ㅋㅋ

친절도 하여라 ㅋㅋ 재활용표기까지!!

이렇게 코르크 마개를 뽑으면됩니다. ㅋㅋㅋ

일반 여자가 뽑혀도 되네요 ㅋㅋㅋ 그 일반 여자의 기준이

보통힘으로 될지 모르겠네요 ㅋㅋ 제 친구가 힘이 좀 쎕니다 ㅋㅋ하하 ㅋㅋㅋ

친구야 미안 ㅠㅠ ㅋㅋㅋㅋㅋ

 

아무튼 ㅋㅋ 저는 편하게 마시기만 합니다.

 

갓 뜯어서 그런지 탄산이 많이 들은 맥주예요 ㅋㅋㅋ

탄산이 좀 없어지고 난 다음의 호가든 로제 색깔입니다

투명색 잔에 따르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ㅠㅠ

친구네 집엔 일반 컵밖에 없어서 그냥 마셨지만

와, ㅋㅋ 진짜 눈으로 한번 즐겁고 코로 달달한 향에 즐겁고

달달하고 기분 좋은 맛에 즐거운 3가지 즐거움이 있는 호가든 로제

영업하는거 아닙니다 ㅋㅋ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만 하네요 ㅋㅋㅋ

 

저도 다음에 이마트가서 몇개 쟁여놔야겠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호가든 로제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