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대구 동성로 분식 떡수궁 세트메뉴 후기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대구 동성로 분식 떡수궁 !!

외관이 깔끔해서 저도모르게 발길을 사로 잡은 곳이예요!

후드라이언 인형들을 포함해서 곳곳이 인형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아기자기하고 카페같은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남녀노소 할 거 없이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인대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대구 동성로 분식 떡수궁 위치

 

메뉴가 생각보다 너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선택장애가 생길랑 말랑하는 메뉴 갯수에 ㅋㅋㅋ

우리들이 제일 원하는건 세트메뉴!! yes!!

세트메뉴 1번에 각자 원하는 거 하나씩 더 주문하기로 했어요

세트메뉴 1번은 떡볶이+순대+납작만두+쥬시쿨

거기다 새우튀김,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그래도 16,000원 밖에 안나와서 정말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대구 동성로 분식 떡수궁

주문은 제일 안쪽에서 선불로 계산하면서 주문해야 해요

그리고 물은 셀프,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쥬시쿨을 큰거 줘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ㅋㅋ

항상 고민합니다 자두맛이냐 복숭아 맛이냐 ㅋㅋㅋㅋ

오늘은 자두맛으로 초이스 쥬시쿨은 언제 먹어도 상큼해서

얼음과 함께 먹는 쥬시쿨은 진리입니다

볶음밥입니다 간장양념에 볶아져서 나오는 것 같구요

먹을만 했어요 ㅋㅋㅋ 계란이 다입니다 ㅋㅋㅋ

떡복이 국물에 뿌려먹으니 맛있었어요 ㅋㅋ

귀여운 미니미 샐러드입니다.

사진이 크게 나왔으니 오해하지 마시길^^

드디어 나온 맛있는 떡볶이예요

국물도 적당히 있고, 약간 매콤한게 정말 계속 땡기게 만드는 맛이더라구요

왜 동성로 떡수궁 하는지 알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새우튀김 3개에 2,000원 ㅋㅋ

제가 잘못찍은게 아니예요

이렇게 나왔을 뿐이예요 ㅋㅋㅋ

사이좋게 한 명에 한 개씩 이 것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쫄깃 쫄깃한 순대입니다

순대는 간하고 2가지 종류로만 나오더라구요 ㅋㅋ

이것도 역시나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납작만두입니다 ㅋㅋㅋ

이거 너무 급하게 했는지 ㅋㅋㅋ 제일 마지막거 탔죠?

그리고..ㅋㅋ 기름너무많이 부어서 ㅋㅋ

전 먹다가 말았어요 ㅋㅋ느끼해서 ㅋㅋㅋ

친구들이 냠냠 맛있게 먹었지요 ㅋㅋㅋ

 

납작만두와 나온 간장입니다 ㅋㅋ

기승전 떡볶이 국물같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자 3명이서 먹은양치고는 얼마 안되죠?ㅋㅋ

더먹을 수 있었는데 ㅋㅋ 연극이 급해서 ㅋㅋ 이것 밖에 먹지 못한게 아쉬웠습니다

ㅋㅋ그래서 모찌를 먹으러 갔지요 ㅋㅋㅋㅋ 하하 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셋이서 옛 추억팔이도 하고

맛있는 동성로 분식 떡볶이도 먹고 ㅎㅎ

즐거웠네요

 

대구 동성로 분식 떡수궁 세트메뉴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