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후기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연극모임 사람들과 함께 마포껍데기 갈비를 찾았습니다!

맛집이라고 하던데요!!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속닥속닥하게 4명이서 고고

마포껍데기 갈비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천막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겨울이기 때문에 있는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여긴 초벌 시스템이 있어서 그런지 오른쪽에 불이 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열심히 연탄불에 고기를 굽는 모습입니다.

여름엔 무척 더울것 같네요 ㅎㅎ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위치

목화예식장 골목에 있습니다! 찾기 쉬워요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마포껍데기 갈비는 갈비1+껍데기1=1인분으로

한명당 기본 1인분을 원칙으로 합니다.

갈비는 1인분에 8,000원 이구요 껍데기는 4,000원입니다

그래서 1인분은 12,000원 이구요 사람인원수 당 주문 후에

추가로 별도로 추가주문이 가능합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ㅋㅋㅋㅋ

주 메뉴는 갈비와 돼지껍데기입니다.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숯불이 들어왔습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ㅠㅠ

 

기본 반찬들이 깔리기 시작했습니다.

먹음직 스러운 새콤달콤한 양파절임!!

갈비와 껍데기의 환상의 조합이죠?!

콩가루와 매운소스입니다. 돼지껍데기 소스이죠 ㅎ

저는 콩가루를 찍고나서 매운소스 찍어먹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그리고 시원한 오이미역국입니다!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주방장님이 ㅋㅋ 솜씨가 좋은 것 같았어요 ㅋ

어떤집은 너무 새콤해서 먹기 싫은곳도 있었는데 여기꺼는 정말

맛있어요 ㅋㅋ

갈비에 찍어먹는 젓국 같아요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맛있었던 계란장조림!! 간장이 너무 진해서 짤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저혼자 3개나 먹었어요 ㅋㅋ

싱싱해보이는 상추, 깻잎 고추입니다.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초벌된 갈비들이 왔습니다.

크아 ㅋㅋ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그리고 특제양념에 고이 재워진 껍데기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먹은 껍데기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갈비와 함께 껍데기를 맛있게 구워줍니다.

껍데기 잘굽는 팁! 원래 바깥쪽 보다 안쪽부터 구워줘야 한답니다!!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돼지껍데기 너무 구우면 튀거든요! ㅋㅋ 항상 주시하면서 구우셔야 합니다.

조금탔지만 ㅋㅋ그래도 맛있어요 ㅋㅋ

쫄깃쫄깃하고 특제양념이 잘베어 있어서 비린내도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맛있네요 ㅋㅋ 또가고 싶습니다 ㅋㅋ

갈비 또탄거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꿀맛이예요 ㅋㅋ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이것은 마포껍데기 갈비집의 마지막 진리입니다.

무료로 나오는 국물이구요!! 밥이랑 먹어도 되고 진짜 술이랑 딱 잘어울리는

국물이예요 ㅋㅋㅋ 갔다온지 2달 지난 곳이지만 ㅋㅋ

친구랑 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마포껍데기 갈비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