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파워퍼프걸여주인공틴트 페리페라 벨벳잉크 여주인공 후기(with파워퍼프걸담요)

웜톤인지, 쿨톤인지 모르겠는 저입니다 ㅋㅋ
하지만 확실한건 오렌지 계열이 전혀
어울리지않아요 ㅋㅋㅋ 그래서 부농부농을 좋아하죠
드디어! 유명한 페리페라 벨벳틴트 여주인공을 구매했어요!
오른쪽은 사은품 페리스잉크 스포금지입니다

립스틱보다 찐한 틴트 19금 앙큼입술!
스포금지도 유명하죠 ㅎ
페리페라는 지속력 좋기로 유명한 틴트예요
저도 신의한수 써봤었는데 ㅋㅋㅋ 색깔이
정말 예뻐요 ㅋㅋㅋ 그라데이션하면 ㅋㅋ

페리페라 잉크 오리지널 스포금지

뚜둥! 이건제가 정말좋아하는 파워퍼프걸이예요
ㅠㅠ 블로썸을 넘좋아해요 ㅋㅋㅋㅋ 덕후라서 구매한건 안비밀 ㅋㅋㅋㅋㅋ
여주인공 색깔이 궁금했었는데 ㅎㅎ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네요 ㅋㅋ

어플리케이션이 다르게 생겼어요 ㅋ
물론 본품과 샘플의 차이점이겠죠
두가지 큰 차이점은 전 잘모르겠어요 ㅋㅋ
살짝 그라데이션으로 바르기엔 일자가 나은것 같기도 하고
입술모양에 맞춰 비스듬이 되어 있는 것도 괜찮구
뭐니뭐니해도 ㅋㅋ파워퍼프걸 틴트라서 좋아요 ㅋㅋ

위에 색깔이 스포금지
아래는 여주인공입니다
처음 발랐을땐 제가좋아하는 말린장미빛 색깔 같아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색이지만
입술 전체 도포보단 그라데이션이 훨씬 나아요
전체 풀립으로 바르면 약간 처음엔 코랄빛이 많이 돌아요
핑크끼 전혀 없는 하지만, 변신합니다


이런 색깔이 좀 변했죠?
스포금지는 핫핑크 계열로 되구요
여주인공도 핑크로 변합니다

스포금지가 착색이 좀 있네요

여주인공만 발랐을때 모습이예요
색깔 그대로 입니다 아까
말린 장미빛 색깔에서 분홍색으로 바뀌어요

가운데만  스포금지를 덧발라주었어요
좀더 진한 립이 되었습니다

벨벳이 약간 마르면서 각질부각은 중이구요
주름에 많이 끼진 않아요
시간이 지나면 핑크코랄로 됩니다
색깔은 마음에 들어요 ㅋㅋ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묻어남이
심한건 어쩔수 없나봐요 ㅠㅠㅠ
페리페라 지속력은 좋은데 자연스레 지워질때
안타깝긴해요

어느정도시간지났을때사진입니다
건조해요 ㅋㅋ 그래도 지속력만큼은 진짜 ㅋㅋ 4시간 넘게가서 회사에서만 쓰게되네요 ㅋㅋㅋ

짜잔 ㅋㅋㅋ 같이구매한
파워퍼프걸 담요 입니다 얘이름이 뭐였더라 ㅋㅋㅋ
아무튼 파워퍼프걸 담요는 요 스타일 밖에 없어요
가면처럼 모자도 쓸수 있고
담요처럼 덮을 수도 있고

망토처럼 덮을 수 있어서 좋아요
5700원? ㅋㅋ 짜리치고 득템한 것 같네요 ㅋㅋ
뒷모양은 박쥐같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깔끔하고 따뜻하고 좋습니다 ㅋㅋ
파워퍼프걸 담요 추천해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페리페라 파워퍼프걸 틴트 여주인공 /
파워퍼프걸 담요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