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보습오일추천) 스킨큐어 산다화페이스오일

요즘 건조함을 버리고 따뜻함을 찾는 계절이 왔다는걸 피부로 알게 되는 날이 많아졌어요

정말 추운데 ㅠㅠ 히터는 포기 못하겠고. 피부는 점점 건조해지고

저같이 건성피부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그래서 찾게 수분크림, 보습크림, 페이스오일, 보습오일, 등등이잖아요 ㅎㅎ

 

그런데 위에 언급한 내용들로 크림이 하는일이 다 못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작년 겨울부터 크림+페이스오일과 함께 합니다.

그래서 찾게된 건성인 피부에 보습오일 추천하는  산다화페이스 오일이예요!

 

정말 꽁꽁!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왔네요

와우 엑스트라 버진 카멜리아 페이스 오일이예요

3년전부터 피부에 쓰이는 화장품 성분에 관심이 가지기 시작해서

천연성분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려는 편이예요. 고르고 고르다 초이스한 산다화 페이스오일!

산다화 홈페이지에서 보니 독보적인 판매순위 1위이고, 8번의 재입고 및

누적후기가 500건이상으로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믿음이 갔는지도 몰라요.

그리고 연예인 이영애가 사용했던 제품이라고 한게 제일 믿음이 간 것 같아요

 

천연유래 성분 제품이라 제품의 향과 색이 변할 수 있으나  제품 기능에는

이상이 없는 거래요!

 

사용방법은 스킨케어 전,후 가능하구요

저는 주로 기초단계 마지막 크림+산다라페이스오일 마무리합니다.

카멜리아가 동백을 뜻하는 거구요. 천연동백오일 73% 함유로 나머지 27% 다른 천연성분

오일로 채워져 있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오일하면 다들 미끌거리고, 왠지 흡수가 더뎌서 찝찝할거라고 생각해서 사용안하신 분들이 은근히

있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사용안했었고, 작년부터 사용하게 되었죠 ㅎㅎ

그런데 산다화페이스오일은 정말 하나도 끈적임이 없어요. 솔직히 좀 놀랬습니다. ㅋㅋ

각 상자가 있는 제품입니다.

이중 상자 캡이 있어요.

호리병모양으로 생긴 노란색을 띄는 오일입니다.

보통 스포이드 형식으로 오일을 사용하죠 ㅎ 깔끔함을 위해서

30ml 35000원 이지만,

현재 스킨큐어몰에서 19000원에 득템가능!! 할인이벤트 중이래요!

혹시나 해서 링크 겁니다.

http://www.skincur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74735&xcode=060&mcode=007&scode=&type=Y&search=&sort=sell

유통기한은 2019년 5월 6일까지 입니다. 기간이 참 넉넉해서 좋아요 ㅎ

스포이드로 볼때는 투명색에 가까운 색이네요

손등에 테스트 했을 때 ㅋㅋㅋ너무 급놀랐어요

오일이라 조금은 늦게 떨어질줄 알았는데, 순식간에 떨어져서 찰나를 찍지 못했네요 ㅋㅋ

흡수도 정말 빠르고, 산뜻하니 전혀 찝찝함이 없습니다.

얼굴도 또한 그래요. 물론 오일을 사용하지 않으시다가 사용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그런 느낌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촉촉하게 보습되는 느낌은 계속 받으실거예요.

 

보습오일로 정말 짱인 것 같네요

보습오일은 겨울에만 써야하느냐! 전 여름에 귀찮을 때 다른거 안바르고

이것만 바르고 자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 그만큼 산뜻하기도 하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

제형 눈으로 확인하세요^^

산뜻함을 눈으로 확인하시길 ㅋㅋ

 

지금까지 보습오일추천! 스킨큐어 산다화페이스오일 후기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