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에뛰드섀도우팔레트 4구 블렌드포아이즈 1호 드라이로즈

에뛰드섀도우 4구 블렌드포아이즈 1호 드라이로즈

 

오늘은 에뛰드섀도우 4구 블렌드포아이즈 1호 드라이로즈 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12월에 말에 구매했는데 ㅋㅋ 드디어 포스팅하네요.

원가격은 12800원/ 할인받아서 8800원에 구매했어요!

색깔이 너무 예뻐서 과연.. 나한테 잘맞을까? 고민 1도 없이 바로 지름신 강림 ㅠㅠ

특히나 에뛰드섀도우는 유명하잖아요. 발색력이라던지, 가루날림이라던지 그런부분이 적어서

여성분들에게 엄청나게 인기 많은 제품인데요!

그중에서 블렌드포아이즈 1호 드라이로즈는 재고가 들어오기전까지 한 3개월은 걸린 것 같아요 ㅠ

정말 찾기 힘들었어요. 어딜 가나, 온라인도 마찬가지고 다 팔려서 재고가 없던 제품이예요!

블렌드포아이즈1호만!! 재고가 없어서 부산, 울산 에뛰드 다 찾아봤지만 ㅎㅎ 그만큼 인기가 좋았던 제품!

이제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어요!

4가지 색깔이 어우러져 있어서 예쁜 것 같아요

본디 팔레트는 마음에 안드는 색깔이 있기 마련인데, 4가지 색깔밖에 없어서 그런지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은 색깔들이예요 므흣 *-_-*

에뛰드하우스 블렌드 포 아이즈 1호 드라이로즈

눈가를 착! 감싸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블렌딩 할수록 깊은 눈매를 만들어주는 4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입니다!

A.로즈베리 / B.로즈가든/ C.퍼퓸드포푸리 /D.로즈부케

 

손이나 브러쉬로 원하는 컬러터치하여 눈꺼풀에 가볍게 얹듯 레이어드하고 경계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주면 됩니다.  

유통기한은 2019년 까지로 넉넉하구요

피부에 이상이 생길경우는 당연히 바로 사용정지!!

색깔이 정말 좋죠 ㅎㅎ

에뛰드섀도우팔레트 4구 블렌드포아이즈 1호 드라이로즈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퍼퓸드포푸리로 기본 베이스를 발라주구요 그리고 로즈가든과 로즈부케, 로즈베리로 블렌딩해주면되요 ㅎ

어떻게 블렌딩해주냐에 따라서 강조되는 부위가 다르니 참고하세요^^

손등에 발색해보았습니다.

발색력 정말 좋군요! 바로바로 티가 나는 듯 해요

발색력 디테일컷입니다.

제일 처음 C.포퓸드포푸리를 원모양처럼 얹어줍니다.

브러쉬로 사용해도 가루날림이 전혀 없는건 아니지만 덜 하더라구요 ㅎㅎ

전 조금더 자연스러운 블렌딩을 위해 4번째 손가락으로 하겠습니다.

그다음에 가운데 부분만 A.로즈가든을 얹어주듯이 발라줍니다.

그리고 끝부분은 C. 로즈가든을 발라줍니다. D.로즈부케를 얹어주고 순서를 바꿔도 좋아요!

이번엔 앞쪽에 D.로즈부케를 살짝쿵 얹어줬어요. 색이 밝기 때문에 너무 많이 바르면

눈이 부어보이니 조심하세요! ㅎㅎ

짜잔 아이라이너는 버건디색으로 발라봤습니다.

어떤가요? 데일리메이크업?!!

마지막으로 보통 브라운색깔의 마스카라로 마무리하지만

오늘은 블랙마스카라로 마무리 했습니다.

간단한 데일리메이크업 완성!

에뛰드새도우팔레트 4구 블렌트포아이즈로 완성된 아이메이크업

 

 

지금까지 에뛰드섀도우팔레트 후기였습니다^ -^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