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수분마스크팩 추천, 마스크팩 추천 땡큐파머 마스크팩 후기

요즘 겨울이라 보습에 중요한 팩이 대두되고 있는게 진짜 피부로 느껴지는거 있죠

그래서 짠! 오늘은 마스크팩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평소 2일1팩을 실천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건성피부라 보습이 정말 중요해서 여러종류 팩을 구매해서 써보고 합니다.

이번에는 땡큐파머를 이용해보려고 해요!

겔마스크 종류/ 코튼마스크 / 시트마스크 많이 써봤지만, 각각의 나름으 장난점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수분마스크팩과, 영양공급이 중점인 마스크팩 , 땡큐파머입니다.

먼저 미라클 에이지 리페어 코튼마스크 입니다.

세럼 한병의 영양을 그대로 시트 한장에 담았다고해요! 고농축 효모 추출물인 사카로미세스 함유로

피부 윤기 광채 효과는 물론, 예민한 눈가까지 한번에 케어 해주고 고농축 영양 성분이

피부의 수분 함유율을 높여 탄탄한 피부 완성에 도움을 줘요

또한 카렌듈라, 작약, 장미꽃 오일 등 18가지 자연 유래 오일이 전하는 피부 컨디션 리프레싱 효과까지!

그래서 그런지 정말 하고나니 피부가 맑아지고 건강해진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다음날 화장 먹는게 달라져서 솔직히 쪼금 놀랬어요! ㅎㅎ

트루 워터 딥코튼 마스크입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미백 기능성인 아데노신과, 나이아신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요!

트루워터 딥 마스크팩도 에센스 한병을 시트 한장에 담아 수분 보충!!

가볍지만 고농축 에센셜 텍스쳐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효과까지!!

코튼시트라 에센스가 듬뿍들어 있는 것 처럼 느껴지네요

코튼도 생각보다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수분마스크팩 추천, 마스크팩 추천 땡큐파머 마스크팩

피부에 붙인 뒤 모습입니다. 눈가도 덮을 만큼 조금 눈 구멍이 다른 시트보다 조금 작은 듯

하기도 해보이네요 ㅎㅎ 코튼시트는 에센스가 금방 날라가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15분~20분 정도 합니다.

좀 들뜨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지만 ㅎㅎ그래도 촉촉하니 괜찮네요

 

지금은 진행중인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땡큐파머 베스트셀러 9종 샘플키트(12,000원상당) + 코튼마스크 3장(랜덤)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땡큐파머 베스트 셀러9종 샘플키트+ 코튼마스크 5장 (랜덤)

+ 백투 아이슬란드 클렌징워터 30ml(24,000원상당)

 7만원 이상 구매고객: 땡큐파머 베스트 셀러 9종샘플키트 + 코튼마스크 5장(랜덤)

+ 백투 데일리 퓨어 포밍 젤클렌져(46,000원 상당)

 

http://www.tyfmall.co.kr/shop/main/index.php

땡큐파머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