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화해박스 이벤트) 3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화해박스 이벤트 당첨 후기

화해: 화장품을 해석하다 라는 어플이 있어요!
화해라는 어플과 함께한지 3년 되었네요 ㅎㅎ
3년전 피부트러블로 천연화장품에대해 알게되면서
성분에 대해 공부하다가 화해어플을 알게 되었어요 ㅋㅋ

그러던 화해어플이 이렇게나 성장했네요 ㅎㅎ
제가 마음이 더 뭉클해지면서 뿌듯하네요 ㅋㅋ
화해어플 다운로드 수가 300만을 돌파했어요!
그래서 화해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삼백명에게 2016년 상반기 화해뷰티 어워드 수상제품만을 담은 총9가지 제품으로 무려 1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화해박스"를 쏘는 거였어요! ㅋㅋ

그전 부터 화해박스는 유명했더라구요 ㅎㅎ

11월11일 빼빼로 데이날 출발해서 토요일날
바로 받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

화장품을 해석하다 ㅋㅋㅋ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ㅎ

두근두근 화해의 컬러 파란색 포장지에
설레임을 감출수가 없네요

화장품 이젠 똑똑하게 구매하자구요!ㅋㅋ

화장품 성분도 이젠 제대로!
맞춤 랭킹으로 나에게 맞는 제품찾고
광고뺀 리얼리뷰로 맘에드는 제품 간접체험까지!

정말 푸짐하게 많이 들었네요 ㅎㅎ

제일먼저 차앤박 연구소 포어타이트닝 마스크팩이예요

1단계, 2단계로 되어 있구요 ㅋㅋ
제동생을 위해 과감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자세한 리뷰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 썬크림이예요
베이썬크림은 아이가 있는 친구에게 줘야겠어요 ㅋㅋ

물따로 티슈 따로 인데요 참 아이디어 상품인 것 같더라구요 ㅋㅋ

물티슈는 물+티슈 물에 젖어있기 마련인데
곰팡이걱정 ㄸㅐ문에도 그렇지만,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아이라 계륵인데
이부분은 사용하기전에 티슈를 살균초순수에 적서셔 사용하면되고 5일안에 다사용하면되요!
세균 걱정없이 되게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 ㅎ
이건 다음에 여행갈 때 사용해보려고 해요 ㅋㅋ

제가 즐겨하는 미스트입니다
시엔피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예요
안개분사형식으로 되어 있고 향기도 되게 좋더라구요
이건 절대로 흔들어서 사용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아크웰 Ph밸런싱 클렌져
약산성 클렌져예요 ㅎ 용량이 작아서 여행용으로 딱이겠어요 ㅋㅋ

그리고 토니모리 더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입니다

발효녹차추출물 함유 순도 100%로라고 하네요
지금 쓰고있는 수분크림을 다쓰고나면 써봐야겠어요 ㅎ

그리고 샘플로온 썬크림과 불독 포맨
샘플은 동생에게 다 줬어요 ㅋㅋ

물따로 초순수 티슈 예요 ㅎ 다음에 사용하게되면
디테일하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화해 300만 다운로드 기념
화해박스 이벤트 당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