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이니스프리) 네일오일세럼, 작약, 치자꽃길 핸드크림 후기

이니스프리가 대대적인 할인을 진행하더라구요
Up to 50%!! 원래는 등급별로 진행하던 세일을
이번엔 등급상관없이 품목별로 할인을 진행하더라구요
그래서 핸드크림과 네일세럼을 구매했습니다 ㅋㅋ

이니스프리 핸드크림 용량 및 가격
30ml 3500원 => 50% 1750원
2개 구매했어요 ㅎ
핸드크림이 인기가 워낙 좋아서 제가 갔을땐
딱 이 종류2개만 남아있더라구요
그나마 작약핸드크림은 한개 남았구요
인터넷에선 치자꽃길이 더 유명하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다른것들이 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이건 몇개 남아있더라구요

용량이 생각보다 많이 작아요
거꾸로지만 유통기한은 2018년도 이후까지 넉넉하구요
물론 용량이 작아 한달이내에 다 써버릴것 같아요 ㅠㅠ
제가 워낙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는 편이라

용량은 작지만 편의성을 생각해서
똑딱이로 되어 있어요 ㅎㅎ
작다보니 휴대성이 높이 가지고다니긴 편할 것 같아요

은박이를 조심히 떼어봅니다

두 종류 향만 다르고 크림을 동일해요 ㅎ

약간 불투명하면서 실키하면서도 약간
쫀득한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저는 실키한것도 좋지만 쫀득 쫀득 하니
피부를 감싸주는 보호막이 생기는 것 같은 그런느낌
핸드크림을 좋아하거든요
약간 지속력은 떨어지는 것 같지만 ㅋㅋ그래도
부드럽고 가격에 비해 만족합니다 ㅋㅋ

다음으로 같이 구입한 네일 세럼이예요
4000원 => 50% 2000원 구매
오일층과 수분층이 나눠져 있는 제품이예요

이니스프리 네일 세럼은 제주 녹차씨 오일 성분이 햠유 되어 있어요
손톱에 직접 바르는 제품인줄알았는데... ㅠㅠ
트고 건조해진 손톱 주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게 가꿔주는 네일 세럼이네요

사용법은 사용전 수분층과 오일층이 섞일 수 있도록
잘 흔들어준 뒤, 큐티클 라인에 적당량 도포하여 문질러 흡수시켜줍니다

유통기한은 2018년 4월4일까지

섞인 후의 모습입니다 부농부농한게 예쁘네요

끝은 투명색으로 생겼구요

바르기전 모습입니다 젤네일을
떼어낸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지
손톱 겉표면이 많이 상했죠 ㅠㅠ

바르니 윤기가돌면서 반짝반짝 ㅋㅋ

어느정도 흡수시키고 나니 건강한 손톱이 되었어요
손톱주변뿐 아니라 손톱에 해줘도 괜찮겠죠 ㅋㅋ
바로 괜찮아 지진 않겠지만 꾸준하게 바르면 분명 도움
될거라고 믿어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이니스프리 네일세럼,
핸드크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