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허벌 프레쉬 모이스트 비비BB 후기

오늘은 마녀공장 허벌 프레쉬 모이스트 비비에
대해 포스팅할까해요 ㅎ
제가 요즘 쓰고있는 비비인데요
천연성분으로 되어있고 녹차함유량이 높아
아침부터 하루종일 촉촉함이 있어,
건조함을 덜느끼는 비비라 애용해요 ㅎ

용량은 30g 가격은 33,000원
딜할때 2개에 12500원에 샀던 기억이 있네요
정확한건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오래전에 구매해서 ㅋㅋ

마녀공장 허벌 프레쉬 모이그트 비비는요
자외선 차단효과도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SPF29/ PA++

길쭉한 모양으로 생겼어요

유통기한은 구매후로부터 1년 반정도 되었던것 같구요
지금이제 막 개봉하는건 2017년 10월까지
1년 정도 남았네요 ㅎ

마녀공장 비비의 특징은 은은하고 화사한 미세입자로
잡티와 모공 결점을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반짝이는 윤기를 부여하여 물광메이크업을 실현 시켜주는
자연 유래성분 비비예요 ㅋㅋ
물광까지는 모르겠구요 ㅋㅋ 성분하나는 최고 ㅋㅋ

너무 많이 짰네요
손으로도 펴바를 수 있지만 ㅋㅋ
전 퍼프를 이용해서 적당량 펴바릅니다 ㅋㅋ
물론 손이 더 밀착되긴해요 ㅎㅎ
손의 약한열로 인해 그런작용도 있어서그런지 ㅎㅎ

쌩얼을 감히 드러냅니다

펴바르는 모습이구요
단점이지만, 장점도 되는게
마녀공장 비비는 1가지 호수밖에 없어요
이렇게보니 제 다크써클이 워낙심하게 느껴지는...
본디 23호 쓰시는분은 구매하시는데 고려해보심을 권해드려요
저도 23호지만 이건 중간톤처럼 제 얼굴톤을
너무밝게아니고 제톤에 맞춰줘서 잘맞더라구요

전체샷 아까 바르던 중 보단 덜 하얗죠?
그게 계속 바르다보니 제 피부에 맞게끔
톤이 균일하게 변하게 되더라구요
그게 참 신기했어요 ㅋㅋ
그리고... 커버력이 그렇게 좋진 않습니다 ㅋㅋ
그래서 마녀공장 비비를 사용하실 땐 컨실러를 꼭 사용하시길.. ㅋㅋ 권해드려요

그래도 사용감만은 저에게는 만점인 비비
마녀공장 비비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