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바닐라부티크 핸드크림 종류, 08프렌치키스,24코튼플라워, 핸드앤네일 크림 후기

위메프에서 마녀공장 핸드크림딜을 진행하고 있어요!
재고소진시까지 진행되니 놓치지마세요!
믿을 수 있는 천연성분에 아름다운 향기까지!
새로나온 복숭아향도있던데 ㅋㅋ도전해볼걸 그랬어요 ㅋㅋ
많이 들어본 아이들로만 구매한 ㅋㅋ

이번 겨울 제 손을 책임져줄 아이들이예요 ㅋㅋ
08 프렌치 키스, 24 러브 블로썸
그리고 핸드엔네일 크림 까지 3종류로 구매했어요

그 이외에 마녀공장 핸드크림 종류는
허그22 / 레인 / 코튼 플라워 등등이 있어요

자연에서 온 바르는 향수 마녀공장 바닐르 부티크 핸드크림!
90% 이상 자연 유래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고 실키한 감촉과 보들보들 촉촉함을 주는 것이 마녀공장 핸드크림의 특장점이예요!

핸드크림이외에도 바닐라부티크에서 모이스처 라이징
퍼퓸 바디워시&로션이 있어요
저는 ps ilove you18 도 좋고
퍼스트러브 14도 좋더라구요 ㅋㅋ 14가 향이 은은하니 오래가요. ㅎ 보통 자기냄새잘 못맞는데 이건 저도 향이 좋아서 자주 쓰게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몽베베32는 아기냄새라고 하더라구요
기회되면 다음에 저걸로 구매해볼까해요 ㅎㅎ

코튼 플라워는 여성미를 자아내는 향기예요 ㅋㅋ

용량은 50ml 입니다

2018년 4월 17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ㅎ

08프렌치 키스입니다

상큼한 프라지어 향기의 은은한 꽃비누향
저는 코튼플라워가 개인적으로 더 좋더라구요 ㅋㅋ

마지막으로 핸드앤 네일 트리트먼트 크림입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소중한 손의 노화를 예방하는 기능성 트리트먼트 핸드크림입니다

용량은 60ml 가격은 그때그때 달라요 ㅋㅋㅋ

2017년 10월 12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편리하게 똑딱이로 되어 있어요
나머지 위에꺼는 돌려서 여는 마개로 되어 있구요

메마른 손입니다

향기가 나는 실키한 크림이예요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만들어보겠습니다

짜자잔 촉촉해져서 윤기가 돌아요 ㅎ
약간 향수핸드크림이다 보니 약간 묽으면서 실키한 느낌이 있어요 전 좋아하지만, 쫀득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안드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

참고하시구요
지금까지 마녀공장 핸드크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