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맛집) 맘스터치 옥동점

오늘 점심은 뭐먹지?
맘스터치로 결정!
수제버거로 많이 유명한 곳이죠
저도 여기 옥동점에서 처음 접해봤습니다
치킨 & 버거인데 치킨집인줄로만 알았다는 ㅋㅋ

외관 모습입니다 ㅋㅋ
저 하얀색 갤로퍼는 항상 여기 있는 듯 하더라구요
가게 주인님의 차인듯 해요
정확히 모릅니다 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여러명이 와서 먹어도 되는 만큼 생각보다 많이 넓어요

아메리카노 1500원 ㅋㅋ
맘스버거! 직접 수제로 건강하게 만든다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겠죠?

다른쪽 모습이구요 여러가지
메뉴가 포스터로 부착되어 있어요 ㅎ

계산대 쪽입니다 커다란 티비도 있어요
주문해서 티비보면서 기다리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는 ㅋㅋ

짜잔 저는 싸이버거를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맘스터치 메인은 뭐니뭐니 해도
싸이버거죠 ㅋㅋ 양파의 아삭함과
바삭한 치킨의 쫄깃한 식감 그리고
마요네즈의 고소함 까지 한입에
느낄수 있습니다

치킨패트가 참 두꺼운게 특징이예요

이건 저만의 먹는 방법 Tip인데요
싸이버거가 좀 느끼하다 싶으시면
케찹을 이렇게 뿌려드시면 느끼함이
좀 잡혀서 더 풍부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제 개취지만 보편적인 걸 수도 있을 거예요 ㅋ
한 번 쯤은 도전하는 걸 권합니다

도전하시고 욕은 정중히 사양할게요 ㅠㅠ

마지막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은 좀 신기해요
보통의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의 감자튀김보다
크구요 후추옷을 입고 튀겨져 있어요
그래서 맛이 좀 특이한데 땡기는 맛이예요

싸이버거 셋트는 5400원
점심 한끼 치고는 괜찮은 것 같아요!

저의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