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부산 기장군 맛집) 토종칼국수

오늘 드디어! 3대천왕에 나온 열무국수집을 먹으러가기로했다! 비가 오지만 빗속을 뚫고
그 유명하다는 곳이 우리집 15분 거리에있어 엄마아빠와 함께 먹으러 갔어요!
근데! 뚜둥 ㅠㅠ
마침 브레이크타임 정말 아쉽 사람도 많이 없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기장일광 열무국수집 브레이크타임 3~4시
2시20분까지만 주문받으시는 분에 한해서 제공한다고 해요 우리는 2시 45분에 도착.. 사람 없어서  옳다구나! 좋아라했는데 ㅠㅠ ㅠㅠ 엄마가먹어봤었는데 곱빼기가 없대요!
곱빼기값을 안받고 곱빼기로 달라고 하면 더  주신다네요 ㅋㅋ

안타까운 마음을 이끌고 ㅠㅠ
장안사 근처에있는 토종 팥 칼국수 집을 갑니다

메뉴판 이구요~ 저는 손칼국수 엄마,아빠는
팥칼국수를 시켰어요 ㅋㅋ 다음엔 콩칼국수도 먹어봐야겠다는 !

생각보다 집처럼 되어있어서 깔끔해요 ㅋㅋ

비오는 날 왠지 모르게 생각나는 손칼국수입니다 ㅋㅋ 양념을 풀면 국물은 빨갛게 되구요
맛이 깔끔해요 시원하단 말이 절로나오는!
하지만 이건 따뜻한 칼국수예요 ㅋㅋ
엄마도 한입 드시더니 담엔 이거 먹어야겠다며 ㅋㅋㅋ

기본으로 셋팅되는 반찬입니다
단무지는 새콤 김치는 얼큰 합니다

비쥬얼 ㅋㅋ죽이는 팥칼국수네요

정말 손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면발의 굵기가 일정하지 않아요 ㅋㅋ
그래서 기계로 뽑아내는 칼국수랑 맛이 조금은 다른것 같아요

아빠가 3대천왕에 나오는 김준현 따라한다고 ㅋㅋㅋㅋㅋㅋ 면은 널어서 먹어야 한다며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기룡리 451번지에 위치한 주차장 있어요! ㅋㅋ 토종칼국수
장안사 한번 놀러 오시면서 드셔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