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동부산 롯데아울렛 영화+ 부산맛집 진주냉면 후기

날이 너무 좋아 더운데 피서하러가자!
결정해서 시원한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집과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동부산 롯데아울렛을 방문했습니다

10시30분 이른 시간이였는데도
지하에도 차가 조금은 있더라구요

무인발권기도 보이구요
무엇을 볼지 고민했어요
특별수사 보러갔는데 ㅠㅠ 안하더라구요

한쪽 켠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게임들도 많이 있어요

현재 상영작은 사냥/ 굿바이 싱글/
나우 유씨미 마술사기단2/ 마이펫들이 상영되고 있구요 상영예정작에는 인천상륙작전 덕혜옹주가 있습니다

이것를 보았을때 아빠가 현대M카드를
자주 사용중이셔서 포인트도 3만점 가까이 있고
5천포인트로 티켓한장을 구매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근데 알고 보니.. 그냥 5천점 차감되서 볼 수 있는 거더라구요
요즘 영화 만원인데... ㅠㅠ 그래서 다행히도
저번에 엄마가 받은 해운대권 영화할인 쿠폰으로
1인7000원씩 봤습니다 ㅋㅋ롯데포인트는
다 내껄로 ㅋㅋㅋㅋ

유승호 주연의 봉이 김선달을 보기로 했습니다
등장인물 누군지 몰랐습니다 ㅋㅋ
조재현도 나오더라구요

넓은 대기실 공간이 있습니다
남자화장실과 여자화장실이 반대편에 있어요
요즘은 건물들 다 그렇게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동부산 롯데 아울렛은 층층마다 다 연결되어 있어요 2층은 2층대로 3층은 3층대로 연결되어 있어요 ㅋㅋ 영화표를 먼저 예매하고
아빠 바지 구매후 3층에 식당가가 주로 있구요
옥상정원등등

3층 물품보관소도 따로 위치해 있네요

진주냉면 입구입니다

디귿자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우리는 창가 쪽으로 옮기려고 안까지 들어 갔어요

딱 2테이블 있더라구요
디자인은 원목 느낌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모던한 느낌과 옛것의 조화라고 해야 할까요

물은 셀프 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무 무침? 입니다
새콤해요

육수입니다 따뜻하게 기본으로 나옵니다
보통 육수는 좀 짜게 나오는데
여기는 간이 맞아요 근데 깊은 맛은 없는 것 같아요
진주에 진주냉면이 유명한데 체인점이구요
진주에 있는 진주냉면도 먹어봤는데 비슷해요

기본식초와 겨자 입니다

기본 메뉴판이구요 우리는 물비빔냉면을 시켰어요
다른냉면에는 안나오고 물비빔 냉면에만
육전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육전은 소고기로 만든 전이예요
흔히들 냉면과 고기 많이 드시잖아요
육전은 냉면의 깊은맛을 더해주는 식감이 있어요

진주냉면의 육수 재료들을 설명 해주셨네요
그래서 저도 식초나 겨자는 넣지 않고 먹었어요

식탁 밑에 숟가락과 휴지가 숨어 있어요

짜잔! 물비빔냉면입니다 물냉면의 국물이 조금있고 비빔도 같이 있습니다
오이가 참 많이 굵어요 ㅋㅋ

육전입니다 맛있어요 고소하고

면이 일반 냉면 면보다 많이 두꺼워요
그래서 정말 배가 금방 부릅니다
9000원의 한끼 조금은 비쌀지 몰라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여름에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ㅋㅋ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감사합니다♥